종합 커미션 안내페이지

저와 관계된 오더(1차,2차CP 등) 받지 않습니다.

4ZCM by 사주
22
0
0

저작권 TKWN(@4zyucm) 훼손 외 2차 가공OK 배포굿즈제작OK 방송 등의 상업적 이용 불가

기본적인 작업물 사이즈 가로 ±1200 / 72dpi / 투명화X

최대 슬롯 2개 순차 작업 / 작업 기한 4~44일 (넘길 시 환불) / 러프 확인절차有

사이즈업, 비공개요청 등 옵션 변경 가능 (최대 2000px, 추가금O) 별도 문의주세요.

컨펌의 경우, 횟수 제한은 없으나 지나간 단계에서 수정이나 지나치게 세세한 지정은 받지 않습니다.
크레페 페이지(클릭시 이동)는 있습니다. 이용 가능하나 비활성화 상태라 반드시 문의 먼저 부탁 드립니다.

신청 불가 FF시리즈 전반적인 복잡한 의상, 중년, 19금 등 주력 외 분야의 작업은 전부 거절하고 있습니다.

한 번에 많은 작업을 하지 못해 작업량이 적어, 모든 그림은 언제든 샘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연락 문제로 DM은 닫았습니다!

커미션 문의: https://open.kakao.com/o/s0biNMQf

작업 비용 또한 오픈 카카오톡 익명송금으로 받고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하는 그림체 샘플이며, 트레이싱틀을 이용하지 않은 것만 올립니다.

작업 가능 타입이 별도로 존재하지 않으니 뭐든 편히 요청주세요.

트레이싱 틀은 커미션 신청 이용허가를 받은 것이라면 작업 가능합니다.


(추가예정 입니다..)


신청양식

※트위터(@4zyucm) 위치의 카카오톡 채팅 본문, 엑셀을 포함한 외부링크, 이미지, 메일 사용OK

1. 닉네임/완성본을 받으실 이메일

2. 신청 타입

3. 요청 마감일자 (미기재시 . , - 처리 부탁 드립니다.)
4. 요청사항 (전체적인 컬러감이나 사용 툴, 추가옵션 등 전부 이곳에 기재)


5. 인물 외형 및 성격

많은 이미지 보다 외형을 알아보기 쉬운, 다각도의 자료를 보내주세요.

보다 정확한 작업을 위해 여러가지로 여쭤보는 타입입니다.
이미지 외형이 없으실 경우 저랑 상의해가도록 해요. 괜찮습니다><♥

캐릭터의 성격 및 설정 등을 파악할 수 있는 '캐릭터 프로필 정리' '커뮤 신청서' 등으로 주셔도 됩니다.
커플로 신청하실 경우 영업한다고 생각하시고 '상호관계표' '역극 스크린샷' 등 많이 얘기해주시는 쪽이 도움이 됩니다.
신청서나 정리용 LD컬러채색 신청일 경우 구도는 꼭 주셔야합니다!!!

위 양식은 임의 기재일 뿐이며 평소 사용하시는 신청틀 등이 있으신 경우 사용하시는 거 보내주셔도 됩니다.

제 신청서 내에 있는 요청 마감일, 요청사항 등의 부분은 반드시 추가 기입을 부탁 드립니다.

신청서 항목 중 3번, 요청 마감일의 경우 불가능할 시 미리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커미션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