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삼삼한 구멍가게

안내문

최종 수정일: 2024. 05. 11.

기본 안내문

본 안내 사항을 읽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공백 포함 8,000자 이하의 단문만을 취급하는 글 커미션입니다. (모든 글자 수는 공백을 포함해 측정합니다.)

모든 작업물의 저작권은 삼삼(@574269_33)에게 있습니다. 무단 수정 및 출처 표기 없는 업로드를 금합니다.

 

1차 / 2차 / 논 커플링 / 드림 / HL / GL / BL 가리지 않고 작업합니다.

모르는 2차 장르도 상세한 자료를 주신다면 or 자료 조사 후 작업 가능합니다. 단, 귀멸의 칼날과 원신은 받지 않습니다.

개인 일정 및 역량에 따라 작업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작업 기간은 최대 4주(28일)입니다.

이 기간을 무단으로 넘겼을 시 전액 환불과 함께 완성된 작업물을 전달 드립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마감일 연장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시, 안내 드린 마감일 이틀 전에는 연락드립니다.

 

[한글 2020, A5, KoPubWorld바탕체 Light, 들여쓰기 10pt, 자간 -3%, 줄간격 200%, 제목 15pt, 본문 10pt]로 작업합니다.

원하는 설정이 있으실 경우 알려주시면 맞춰서 작업합니다.

 

최종 작업물은 PDF로 전달드리며 추후 커미션 샘플, 개인 포트폴리오 등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비공개 요청 시 3,000원의 추가금이 붙습니다. 이니셜 처리, 일정 기간 동안의 비공개는 추가금 없이 가능합니다. 

PDF 이외의 파일 양식이 필요하실 경우 요청 주시면 PDF 파일과 함께 전달 드립니다.

기본적인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크레페는 크레페 가이드를 따릅니다.)

문의 및 신청 → 입금 → 작업 완료 후 컨펌 → 작업물 전달

컨펌은 기본 2회입니다.

 

문의 및 신청은 트위터 DM크레페 DM오픈카톡 중 편하신 쪽으로 부탁드립니다.


타입

타입 이외의 양식을 희망하실 경우 문의 부탁드립니다.

 

1. 간판 타입 | 1,000자당 10,000원

소설, 편지, 일기 등 일반적인 산문 형식을 작업합니다.

임의 플롯(오마카세)을 희망하실 경우 1,000자당 12,000원으로 측정합니다.

 

2. 캡슐 뽑기 타입 | 1편 5,000원 고정

자료를 읽고 캐릭터(들)에게 어울리는 테마 시를 작업합니다.

국판 30절, 제목 크기 13pt, 자간 0% 설정을 사용합니다. 이외 설정은 동일합니다.

3. 돋보기 타입 | 1,000자당 12,000원

작품 후 감상문을 작업합니다.

소설, 시, 영화, 드라마, 만화, 게임, 애니메이션, 커뮤 로그 등 감상 가능한 작품이라면 무엇이든 괜찮습니다. (고어 장르 제외)

작품의 분량에 따라 작업 기간이 조정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감상에 필요한 비용이 별도로 추가될 수 있습니다.


신청 양식

공통 기입 항목

신청자명: 

메일 주소:

샘플 사용 여부: O / X

기타 사항: 

간판 타입 추가 기입 항목

자료: (장르 및 캐릭터에 대한 설명. 캐릭터 프로필, 관계성, 캐 해석 등)

희망 분량:

희망하는 스토리 및 분위기:

참고 자료: (이미지, 노래, 시, 소설 등. 없을 시 생략 가능)

캡슐 뽑기 타입 추가 기입 항목

자료: (장르 및 캐릭터에 대한 설명. 캐릭터 프로필, 관계성, 캐 해석 등)

캐릭터의 상징(동물, 식물, 사물, 계절, 장소, 음식, 색 등):

2인 이상 신청 시 서로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희망하는 분위기:

참고 자료: (이미지, 노래, 시, 소설 등. 없을 시 생략 가능)

돋보기 타입 추가 기입 항목

감상 작품 제목:

희망 분량:

중점적으로 봤으면 하는 부분: (인물 관계, 서사 구조, 연출 등. 없을 시 생략 가능)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