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등급 및 승급 / 숙련, 조사 관련 설명 문서

Aedbel by AB

등급 및 승급

등급 :: 스텟 :: 최소값

페어 / 싱글 / 프리마 :: 조타술 :: 10 /45 / ???

페어 / 싱글 / 프리마 :: 접객 :: 10 /45 / ???

페어 / 싱글 / 프리마 :: 칸초네 :: 10 /40 / ???

모두 페어 등급으로 시작하며, [조사] 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적으로 스텟을 쌓게 됩니다.

세 스텟의 최소값을 모두 채웠을 때 자동적으로 싱글 등급 승격 시험을 위한 멘션이 캐릭터에게 보내지게 되며 모든 절차는 DM으로 진행되니 관련 내용에 대해서 타임라인에 누설이 없도록 해주세요. 기존 트위터 API과 작동 방식이 달라져 타임라인에서 진행됩니다.


숙련

싱글 등급, 페어 등급 숙련이 가능합니다.

페어 등급 1인 : 키워드 [숙련]

페어 등급 2인 : 키워드 [숙련] (*상대 계정 태그 후 [숙련]을 작성)

싱글 등급 1인 : [숙련] [배달]

싱글 등급 2인 : [트라게또] (*상대 계정 태그 후 [트라게또]을 작성)

등급 관계 없음 : [칸초네]


배달&탐험 *1일 2회 가능

싱글 등급만 가능합니다.

모든 내용은 타임라인에 누설이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기존 트위터 API과 작동 방식이 달라져 타임라인에서 진행됩니다.

싱글 등급 1인 : [배달] ▶ [탐험]

*[배달]에서 받은 키워드를 사전 조건으로 [탐험]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시에 키워드를 받으시면 먼저 받은 키워드가 지워지므로, 한 회차를 먼저 진행하신 후 다음 배달 컨텐츠를 진행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선택봇

[선택]을 입력하면 띄어쓰기를 기준으로 선택을 대신해 주는 출력하는 기계

ex) 오늘숙련하기(O) 늘어지게 잠자기(X)


도전봇

[도전]을 입력하면 성공/실패를 출력하는 기계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