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Icaria / 인간 / 23 / 162

커뮤 by 먼지
3
0
0

■ 캐치프레이즈: 태양을 향하여!

■ 한 줄 소개: 태양을 본 적이 있나요?

■ 이름: Icaria 이카리아

애칭 : 카리아 혹은 리아

■ 종족: 인간

■ 나이: 23세

■ 키/몸무게: 162cm / 52kg

■ 외관: 연보라색 머리칼을 특이한 모양으로 동그랗게 말았다. 앞머리는 눈썹 언저리를 웃돌며 옆머리는 귀 뒤로 넘겨 제 가슴깨까지 오도록 하고 나머지는 자유분방하게 풀어두었다. 피부가 깨끗하고 홍채는 짙은 녹색(키위에 가깝다)이며 새빨간 동공을 지녔다. 눈매는 무심하나 항상 생글생글 웃고 있어 전체적인 인상은 좋다.

SPACE SALE이라고 적힌 티를 입고 있다. 흰 끈을 교차하여 묶고 있으며 뒤에서는 안 보인다.

■ 능력치

• 체력:3

• 근력:3

• 민첩:5

• 지능:4

• 행운:2

• 정신력:4

• 총합: 21

■ 이능력 명 : 코로나(Corona)

설명 : 손이 닿은 곳을 녹일 수 있다. (오존과 질소화합물이 발생하는데 이가 공기 중의 수증기와 만나 강산인 질산을 생성해 물체를 녹인다.) 손바닥 모양으로 시작해 범위를 조금씩 넓히며 녹일 수 있다. (최대 1㎡) 만약 손이 물에 젖은 상태라면 작은 폭발을 일으킬 수도 있다. 폭발 범위는 최대 1m³이다. 능력 사용 시 고글 등 눈을 보호할 장비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이를 착용하지 않을 시 최대 실명에 이를 수 있다. 다만 이는 시전자에게만 영향을 끼친다.

■ 소지품: 바닷물이 담긴 500ml짜리 물병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