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UxR] 18.

로디머스는 급속히 녹이 쓸어가는 자신의 몸을 무기력히 지켜보다가 완전히 병에 넘어가기전, 간신히 목소릴 짜내어 "울트라...!" 평소엔 절대 부를 수 없는, 마음속 가득히 담아둔 그누구보다 사랑하는 이의 이름을 입밖으로 내뱉고선 그 자리에 무력하게 털썩! 쓰려져버려.

'...!'

그시각, 울트라 매그너스는 이상한 기분에 사로잡혔어. 대전쟁때 사선을 넘나드는 수많은 전투를 치룬 몸으로서 자신의 불길한 예감은 틀린적이 없었지.

울:"속도를 더 내게!"

센:"이미 최고치입니다, 총사령관님!"

재:"로디머스? 로디머스! 대답해!! 응답이 없습니다!! 끊어졌어요!"

울:"....!!"

울트라 매그너스는 그때까지도 곧게 앉아있던 리더의 자리를 박차듯 일어섰어.

"로디머스!!!"

허나 총사령관의 부름에도 그 이름의 주인은 기대에 부응치 못하고 대답지 않아.

울:"엔진이 터져버려도 좋아! 더 내게!!!"

센:"하지만 총사령관님!;"

열심히 갈고닦아 눈부시도록 남들보다 뛰어난 네 그 재능과 실력을 아직 제대로 발휘해보이지도 못했잖니...

"로디머스 프라임!! 대답하거라!! 어서!!!"

넌 절대 이렇게 쉽게 저버릴 존재가 아니란 말이다...!!!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