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D] 4.

메:"난 승산없는 싸움은 하지않는다."

쓰:"예이예이~ 올스파크 핑계로 도망친 분 말씀 잘들었구요~"

메:"...." (빡!!!)

쓰:"아우썅!!;;"

아:'매를 벌어요...'

블:'바보군. / 바보다. / 바보야!ㅋㅋㅋ'

러:"주군한테 무슨 그런 말을!!!"

메:"생각을 해봐라. 그상태로 전멸이 정답이었을까, 아님...오토봇놈들이 평생 우릴 경계하며, 긴 평화속에서도 긴장을 풀지못하게 만드는 쪽이 맞을까. 그들에게 안심같은건 어울리지 않아. 허나, 기나긴 시간에 무뎌져 마음 한구석에 방심이란 한글자가 새겨지는 그순간, 그렇게나 우뚝 섰던 울트라 매그너스 그도 결국엔 내 앞에 쓰러져 무릎을 꿇겠지..."

쓰:"이상, 캐논으로 해머를 못이기는 분의 말씀이었습니다~"

메:"...." (빠악-!!!)

쓰:"아파!!;;"

아:'학습능력이라곤 없군. 몇백만년동안이나 옆에 있었으면서...;'

블:'이걸로 확실해졌어. 바보군. / 답이 없을 정도로 바보다. / 바보바보바보야~!!ㅋㅋㅋ'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Non-CP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