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UxR] 12.

오늘은 발렌타인, 연인들을 위한 날이다. 이런날엔....

로:"하아아...;"

아:"로디머스 왜저래?"

브:"뭐긴뭐야, 총사령관님 보고싶어서 저러지.ㅡㅡ=3"

레:"우리한테 맡겨놓고 잠시 다녀와도 되는데.^^"

핫:"본인 성격상 그게 절대 안되지~"

로:"다 들린다아!!ㅡㅡ"

핫:"들으라고 말한건데!^^"

레:"맞아!^^"

로:"쳇.ㅡ3ㅡ;"

브:"가! 가! 그렇게 찌그러져 있을거면 걍 가라고!!ㅋ"

로:"지금 누구한테 발로 찌르는거야?^"^; (어쨌든 내가 대장에 프라임인데 너무 맞먹는거 아냐?;) 됐어. 나없음 스페이스 브릿지는 어떻게해. 난 여기 담당자이자 책임자야."

레:"쉴땐 쉬면서 하는게 좋은데."

아:"생긴거와 답지않게 너무 성실해.ㅡ3ㅡ"

로:"생긴게 뭐 어떤데?^"^;" 

핫:"대장이 안간다면 역시, 총사령관님쪽에서 오는 수밖에 없네?^^"

로:"에이~ 총사령관님이 괜히 총사령관님이야? 그분이 얼마나 바쁘..."

[로디머스~!!]

말 끝나기도 전에 들어오는 통신과 눈앞에 드리우는 매그너스 전함 그림자.ㅋ

로:"....^^;;;;"

핫:"양반은 못되실거 같아...;"

아:"이미 매그너스 자리까지 오르신 분이잖아; 양반보다 더 높지 않남?;;"

로:"으으...!!;; 총사령관님!!!; 스페이스 브릿지 보안담당 로디머스 프라임입니다! 착륙은 불허합니다!!;; 이대로 사이버트론으로 돌아가시지요!!;;;"

[기껏 여기까지 짬내서 왔는데...ㅇㅅㅇ]

로:"아님 출발하기전에 먼저 연락이라도 주셨어야죠!!!;;;"

[원래 내가 그런게 없어! 알면서! 하하하! (지구도 그래서 막 갔었지!!)]

브:"한잔 걸치셨나...; 왜이렇게 답지않게 하이텐션이시지...;"

레:"한잔하고 기분이 땡겨서 날아왔다고?^^;"

핫:"업무태만에 권력남용이야!;"

로:"끄응...; 나이 드시고 좀 많이 풀어지신건 있어...; 너희도 역사자료 봤잖아. 총사령관님이 왕년에 엄청 디셉티콘 쓸고 다니신거; 어쩐다...;; 나 지금 초콜릿이고 뭐고 준비한게 하나도 없는데!!!ㅡㅡ"

아:"그게 중요한거야, 로디머스?!^^;;; (총사령관님이 직접 떠서 네 착륙허가를 기다리는 판에!!;)"

로:"그렇다고 빈손으로 맞이하긴 좀 그렇잖아!!ㅡㅡ"

핫:"우린 이런 휑한 외곽에 있는데 사기를 하겠어, 만들기를 하겠어!!^^;;; (이해해주시겠지!!;;)"

[로디머스....정말로, 이대로 배 돌려...?]

로:"아아아!!;; 제가 어찌 감히 총사령관님을 막을수가...!!;; 언제든 착륙 OK입니다!!;;;"

브:"정말로 갈까봐 급하기는.ㅡvㅡ"

로:"시끄러.^^;"

매그너스의 전함 무사히 착륙 후.

울:"로디머스!!"

로:"울트라 매그너스!!!"

울:"하하하~!!"

로:"푸하!; 에너존 향이...!!^^; 역시 제대로 한잔 하셨군요!!;"

재:"걱정마. 조종은 내가 했으니까.^^ (음주운전(...)은 절대 안되지, 암암!)"

로:"재즈...일단 좀 말려보지 그랬어요?ㅡㅡ;"

재:"장거리 연애(...)중인데, 이런 날만큼은 같이 있으면 좋잖아~♪"

로:"사랑의 큐피트?ㅡㅡ;;;"

울:"내가 이 날에도 노고중인 그대들을 위해서, 에너존 초콜릿을 쓸어담다시피해서 왔지!!"

레:"...이거 마치, 아빠가 술에 잔뜩 취해서 흥을 주체를 못하고 애들 먹을거 잔뜩 사오는거와 같은듯한데.^^;;; (그리고 엄마한테 등짝 스매싱을...; 로디머스가 그러진 못할거 같고...^^;)"

핫:"뭐어때, 우린 겸사겸사 잘받아먹자고.ㅋ"

아:"초콜릿 좋지~♡ 여기 있으니 곁다리라해도 못받아먹을거라 생각했는데...크읍!ㅠ"

브:"잘먹겠습니다!!"

로:"이러지 않으셔도...!;"

울:"로디머스 널 위해서 내가 특별히 아주 큰 초콜릿을 공수해왔지!!"

로:"하,하트모양...!!///; (너무 노골적이라 되려 부담이...;)"

울:"싫어...? 안먹고 싶어...?"

로:"아닙니다!!^^;;"

울:"자, 아~"

로:"저...사령관님; 보는 눈이 많은..."

울:"아!ㅡㅡ"

로:"...앙;"

울:"로디머스도 데러갈꺼야...!!"

재:"어휴, 총사령관님도 주책이세요.^^ 그만 가셔야죠. 초콜릿 전달식까지만 하기로 하셨잖아요?"

울:"로디머스으...!!"

로:"안녕히 가십시오.. 다음에 뵙겠습니다, 총사령관님.^^;"

아:"술주정을 저렇게 할 정도인데, 그만 슬 사이버트론으로 복귀하시죠, 프라임?ㅡvㅡ"

로:"시끄러워...////;;"

브:"매그너스 옆에 있으면 최측근에 매그너스로 가는 길 확정인데 왜 고집을 피우는거야?ㅡvㅡ"

로:"...그게 문제야. 내가 총사령관님과 아주 친하니까...연줄이니 빽이니뭐니 하는 말이 분명 나올꺼란 말이지."

레:"그냥 친한 사이 수준이 아니잖..."

로:"워~ 거기까지!^"^; 어쨌든 그러니까 안돼. 그리고 아직 난 좀더 실력을 갈고닦아야돼. 실전경험과 공적을 좀더 쌓고 사이버트론으로 돌아가는건 그다음이야."

핫:"저러다 한달뒤에도 오시는거 아냐?ㅡvㅡ"

로:"흠; 그,그땐 그러기전에 내가 먼저 가야지...흠흠;"

아테니아:"오호~ㅡvㅡ+"

로:"그만 좀 쳐다봐!!^^;; 이번엔 일부러 바쁘신 와중에 여기까지 행차하셨으니까 담엔 내쪽에서 가는거야!!;; 딴거 없어!!;;"

울:[로디머스;]

로:"에너존 과다섭취한건 좀 깨셨습니까, 총사령관님.^^"

[큼; 추태를 보였더군. 내 사과하지;]

"아뇨, 귀여웠는데요뭘.^^"

[...못하는 소리가 없군, 로디머스 프라임.ㅡ"ㅡ; (어른을 놀리면 못써.)]

"실례했습니다!!;;"

[...깨고 곰곰히 생각해보니까 말인데,]

"네?"

[난 자네한테 줬는데, 자넨 나한테 준게 아무것도 없더군.]

"큿...!; (역시 착륙허가를 내리지 말았어야...!;)"

[...한달뒤를 기대해봐도 되겠나?]

"...그렇게 부담주셔도 저한테서 뽑아내실거 없습니다아...; (전 총사령관님처럼 초콜릿이나 사탕으로 전함을 꽉 채우진 못한다구요!><;; 아직도 많이 남아서 아침점심저녁 오독오독 먹습니다!!;)"

[하하, 농담이야. 긴장하지 말게나.^^]

"총사령관님은 농담이시겠지만 제 위치에선 전혀 농담이 농담으로 안들린다구요...ㅡ3ㅡ;;"

[...올꺼지?]

"...제 관할구역인 스페이스 브릿지를 지켜야....!! (파지직-!!) 히이익!!^^;;"

[음...미안하네. 통신상태가 순간 고르지 못했어. 뭐라고 했지?^^]

"(방금 망치에서 전류 일어나는거 봤는데요...;) 저도 농담한겁니다.^^; 갑니다아!!; 일찍부터 찾아가 먼저 총사령관님부터 뵙겠습니다!!;"

[....]

"^^;;;"

[...그날이 오기까지 즐겁게 기다리지, 로디머스.^^*]

"네에...;" 

통신이 끝나고, "휴우...;" 로디는 통신기기에 기대듯 주저앉아.

"...호감있는 상대가 너무 급이 높아도 곤란하다니까.^^; (이런식으로 밀어붙여버리니까...;)"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