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MxO] 7.

"난 니놈이 생각하는것보다 나이가 많다."

"...???? (어쩌라는...?ㅡㅡ)"

"오토봇...적이니 존중까진 아니더라도, 마치 네 또래를 상대하는듯한 그 태도는 치워라.ㅡㅡ"

"...나보다 더 쎄면서.ㅡㅡ (힘이 남아도시잖아.)"

"니가 약한거지.ㅋ 네놈들의 총사령관과 비슷한 연배다. 이럼 금방 이해가..."

"할아버지?ㅇㅅㅇ (노인공경?)"

"틀려.ㅡㅡ 넌 울트라 매그너스도..."

"총사령관님은 총사령관님이시지.^^ 턱에 이거 수염아닌가? 하얗게 안변했네~ㅇㅅㅇ (동안이라 좋으시겠어요~)"

"죽인다, 오토봇...ㅡ"ㅡ (이눔이...;) ...울트라 매그너스가 상대에 대해 불신감을 깔고 들어가는건, 예전엔 너와 꽤 닮았기 때문이다."

"응?"

"그리고 제대로 뒷통수를 맞았지...변할 수 밖에 없었다. 그래놓곤 자신과 닮은 자를 곁에 두다니...배운게 없군. 멍청하긴."

"나는...자격이 박탈당했어."

"그렇겠지. 또 똑같은 실수나 했겠지."

"달라! 나는..."

"실은 니 잘못이 아니었다, 독박이라도 쓰고 나왔다...라고 하고싶은건 아니겠지, 응?"

"..."

"왜이리 귀엽게 구는지 모르겠군.ㅡvㅡ" (쓰담쓰담~)

"손 치워!!;"

"내가 널 진작에 처리할 수 있지만 봐주고 있는것도, 어찌보면...."

"...봐주다니, 전에 실컷 에너미 쉴드로 써먹었잖아.ㅡㅡ" <- 맘에 담아뒀다.^^;

"자그마한게, 한손에 쏙 들어와서 방패대신 써먹기 딱 좋아서.ㅇㅅㅇ 울트라는 그렇게까진 못했는데.ㅡvㅡ 넌 드는 맛이 있어!ㅡㅡ乃"

"그딴 맛 찾지마!!; (힘좋고 덩치커서 좋으시겠어!!;)"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