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U-M] 2.

범:"총사령관님은 순찰? 혼자서 괜찮을까."

벌:"그분이야말로 제일 걱정안되는 분이잖아."

"그러고보니까 말야, 메가트론 본래 모습에서 변했잖아."

"그래, 처음 만났을때랑 열쇠로 몸을 회복후엔 완전 달라졌지."

"그럼, 총사령관님이 만일 메가트론과 만난다면 자신의 숙적인지 말하지 않아도 바로 알아볼까?^^"

"그거 궁금하네~!!"

한편, 지구 어딘가에선 블비와 벌헤의 궁금증을 해소해줄 일이 발생하는데...^^;

"...." "...."

"...뉘신지?" <-

"울트라...;"

"그 목소리는, 메가트론?"

"내 목소리까지 까먹진 않았나보군.ㅡ"ㅡ; 네 놈을 여기서 만나는건 전혀 계획에 있지 않았지만은..."

"음..."

"뭘 그렇게 뚫어져라 보는거냐!!;"

"시각 센서를 손보든지, 아님 퍼셉터처럼 나도 안경을 맞추든지 해야겠어...자네가 달라보인다니까. 허허..."

"달라! 전혀 달라!!!;; 착각이 아니야!!;;"

"...자네, 젊어진건가?"

"그렇다기보단 새로운 몸에 가깝게 변했다고 봐야지;"

"뭘 먹고 이렇게 회춘했나. 나도 같이..." <-

"왜이렇게 질척거려!!;;"

"휴우...; 요즘 관심있는 아이가 있는데, 어려서 그런지 맞추기가 힘들어서..."

"그새 영계(...)랑 놀아나기까지?!;"

"영계라니...이미 클만큼 컸다네. 내가 그때까지 기다린다고 말야...^^ (얼마나 견디지가 힘들었는지~!)" <-

"주책이다, 울트라!!;;;"

"여러모로 변했는데, 자네 실력은 되려 녹슨건 아닐테지?"

"하. 사이버트론에 쳐박혀 사무일에나 시달리던 네놈하곤 차원이 틀리지."

"가끔 우주적 순찰도 했어. 특히 로디머스가 있는 스페이스 브릿지는 꼬박꼬박...^^ (로디머스가 안온다면 내가 가야지 어쩌겠어...)"

"네놈의 피앙새엔 관심없어!!;; (말하지마!!;;)"

"피앙새라니...왠지 쑥스럽구만...////"

"계속 이럴래!!;;"

"자넨 전보다 훨씬더 많이 화를 잘내는구만. 역시 젊어져서...?ㅡㅡ (몸에 열기가 넘쳐나나? 부럽구만...)"

"너랑 한창 싸울때는 젊은 날이었어!!;; 다시말해서, 네놈은 날 젊을때 모습으로 기억할거잖아!!;;"

"그때가 좋았는데...그땐 나도 뭘 몰라도 한참 몰라 망치만 휘두르면 되는 줄 알았다니까...허허..."

"그 망치질에 디셉티콘이 우수수 쓸려나갔지...ㅡ"ㅡ (저 망할 망치...;)"

"우리, 이렇게된거 오일 한잔 하며 옛이야기나...?"

"내가 블렌딩한 오일맛이 그리워서 이러는거 안다, 울트라.ㅡㅡ"

"...눈치도 여전하구만. 그럼 재미없단 소리 들어, 메가트론.ㅡ3ㅡ 몸만 젊어졌지, 감성은 늙다리..."

"진짜 화낸다!!;;"

"자네랑 결판을 내고 싶지만...로디머스에게 무리하지 말라는 응원의 말을 들었거든. 그래서 지구엔 적당히 있다 갈 생각이야.^^ 자네랑도 안싸워^^*"

"뭐하러왔냐, 그럼?!;"

"옵티머스도 본인의 실수로 좀 밀려나긴 했지만 여전히 유망주니 적당히 다루고 적당히 실적 쌓게 해줘.^^"

"뭔 소리야!; (난 네놈들 공적용이 아니야!!;;)"

"자세히보면 꽤 귀엽기까지 한다네. 자네 취향(?)에도 맞을꺼야.^^*"

"뭘! 뭐얼!!; (지금 뭘 권유하는거냐!!;;)"

"슬 사이버트론으로 돌아갈 시간이야. 오랜만이라 반가웠네, 메가트론. 그럼 다음에...^^"

"꺼져!!ㅡ"ㅡ;; (나이가 들면서 더 뻔뻔해지셨어...!!;;)"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Non-CP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