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UxR] 13.

팀 아테니아는 오랜만에 다들 거하게 한잔했다. 특히 리더인 로디머스가.

로:"하하하! 다들 마셔!! 마시고 죽자아!!!"

핫:"쿨럭;"

브:"얘가 왜이래;"

아:"난 상관없지만...우리 이렇게 풀어져있어도 돼?; 어떻게 보면 우린 최전방이잖아;"

로:"디셉티콘놈들 마음껏 쳐들어오라지! 다 쓸어버려주겠어! 하하하!!"

레:"제대로 취했는데.^^;"

잠시 후.

로:"훌쩍...훌쩍..."

레:"역시 이런쪽 버릇은 깨끗하게 바로 자주는게 제일 좋은데...;"

아:"로디머스~;"

로:"아아앙!!ㅠ 총사령관님 보고 싶어어!!ㅠㅠ"

핫:"이럴 줄 알았어.^^;"

로:"그 큼직한 손으로 내 머릴 쓰다듬어줄때 얼마나 좋았는데!!!ㅠㅠ"

브:"그래그래~; 알았어~;"

로:"그리고 그 손이 아래로 내려가 내...!!!"

핫:"워워워!!;; 거기까지!!!!;;"

브:"둘만의 자세한 사정을 줄줄이 불지마!!!;;"

레:"총사령관님의 그런 이야기까지 알고 싶진 않아!!^^;;"

아:"지금이라도 돌아갈래? 응?; 사이버트론 갈까?;"

로:"싫어어!!ㅠㅠ"

아테니아:"...어쩌라는거야!!!;;"

로:"지금 난...그분한테 어린애로만 보이니까..."

레:"...아니, 어린애로 본다면 그건 그거대로 문제가...ㅡ"ㅡ; (애를 상대로 그렇고 그런걸(...) 한거잖아...;)"

로:"여기서 더 실력을 쌓고...멋진 오토봇이 되어서...당당히, 아주 당당하게 그분 앞에 설꺼야...!"

핫:"...로디머스."

아:"넌 이미 충분히 멋진 리더야."

브:"그래, 우리가 널 얼마나 자랑스럽게 여기는데!"

레:"네가 우리 리더라서 정말 좋아!!"

로:"진짜...?"

아테니아:"당연하지!!"

로:"내가 이대로...매그너스 해도 될만큼....?"

아테니아:"물론....!? 엉?!^^;;"

로:"조아써!!><"

아:"잠깐 로디머스, 잠까안!!!;;; 지금 어디다 연락 하려는거야?!!;"

로:"현 매그너스한테 선전포고!!!></" <-

핫:"말려어!!!^^;;"

울:[무슨 일인가, 로디머스.]

브:"빨라!!;; (취한 주제에!!;;)"

레:"그것도 있지만 총사령관님의 반응 또한 빠른거야.^^;;"

핫:"기다렸단듯이 답하셨으면서 평소처럼 근엄하시구나...;"

로:"울트라!!!"

브:"총사령관님 이름을 막 불러!!;;"

핫:"아이고, 맙소사!! 우린 이제 다 죽었어!!;;;"

울:[....? 로디머스?]

로:"매그너스면 답니까!!! 매그너스 지위 이용해서 나한테 삐-하고 삐-한걸 시키...!!!"

아:"악악!!;; 듣고 싶지 않아!!!;;"

핫:"내 청각 센서를 끊어줘....!!;;"

레:"잠깐만, 나부터 좀 끊고...;" <-

울:[...////; 흠흠; 로디머스. 프라임으로서 품위를 지키고 자중...////; (이거 정보부에서도 듣는단다...;)]

로:"기다리십쇼!!! 내가 매그너스 자리에 오르면 그땐 제가 당신을...!!!"

아:"그만해, 짜샤!!;;" (빡-!!!!)

레:"실례했습니다, 총사령관님!!!;"

핫:"방금껀 그...조그마한 방송사고였던거에요~;;"

브:"예~; 어린 프라임의 철없는 무례를 부디 용서해주십쇼~!!;"

울:[...박력있고 좋았는걸. (이 맛에 연하랑 사귀는거지...////)] <-

아테니아:"예?ㄱ-;"

울:[흠흠; 아무것도 아닐세. 부디 날 대신해서 로디머스 잘부탁하네. 그리고...방금 뒷통수 갈긴건 꼭 로디머스한테 사과하고.^"^ (내가 너 딱 봐놨다.)] <-

아테니아:"명령 받들겠습니다아!!!;;"

아:"...이걸로 알 수 있었던건."

브:“아."

핫:"역시 끼리끼리(...) 사귀는거야...;"

레:"팔은 안으로 굽더라...;"

아테니아:"하아...;"

로:"아야야...머리 아파...ㅡ"ㅡ;; (왜이리 뒷통수가 얼얼해?;)"

아:"깼어? 깼냐고!!!^"^; (난 너땜에 총사령관님한테 제대로 찍혔는데...!!!;;)"

로:"왜,왜 화를 내는거야?!;;;"

레:"이번엔 나도 로디머스 편 못들어주겠어...ㅡㅡ;;"

핫:"민폐 끝판왕이었어!!;"

브:"너, 다시는 에너존 그렇게 퍼먹지마! 알았어!!"

로:"응응!;;"

며칠이 지나지 않아,

울:"로디머스~^^"

로:"이렇게 이런 외곽지역에 막 나타나시면 곤란합니다, 총사령관님!!!;;"

울:"매그너스 자리를 넘보는 깜찍한 꿈나무 좀 보러올 수도 있지, 너무 그러지 말아.^^"

로:"예?;"

울:"사과는 들었니?"

로:"네?!"

울:"안했나보구나...분명 내가 신신당부를 했건만...ㅡㅡ" (찌릿-!)

아:"큽!!;; 죄송합니다!; 시정하겠슴돠!!;;"

로:"???;;;"

울:"아, 그리고 로디머스."

로:"네!;"

울:"내가 여기까지 온김에 너와 한잔하고 싶어서 에너존 큐브를 잔뜩 챙겨왔는데...사양하지 않고 마셔줄꺼지?^^ (역시 애교(...)는 화상이 아닌 실제로 봐야 제맛이지!)" <-

로:"네?!;;"

브:"아이고~; 난 안볼란다~!!;"

핫:"사이버트론 복귀 신청하고 싶어...!!!;;"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