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UxR] 21.

울트라 매그너스의 스파크는 이미 한계란 결론이 내려졌다.

로:"안돼요!!"

퍼:"로디머스."

로:"이대로 보낼 순 없어요!! 마지막 인사도 못했는데!!"

로디는 침대에 맥없이 누워 반응없는 몸을 붙들고 필사적으로, 지금 자신의 눈엔 죽음의 사자나 다름없는 퍼셉터와 휠잭을 가로막는다.

로:"제발요...깨어나실꺼에요. 조금만더, 제발..."

퍼:"...무의미한 시간만 흘러갈 뿐이야. 그대는 그누구보다 똑똑하니 스스로는 이미 잘알고있을거라 판단된다. 단지 인정하기가 싫겠지. 그대는 여전히 뛰어난 실력을 지닌 기대주다. 자신을 더이상 무너트리지 말기를. 미련을 버려."

로:"싫어요! 내 가장 소중한 메크야! 나에게서 빼앗아가지 말아줘요...!! 보내지 않을꺼야!! 총사령관님! 울트라!!"

퍼:"...아예 끝낸다는게 아니야."

로:"...네?"

퍼:"새로운 매그너스는 아직 서툴고 울트라 매그너스는 여러모로 경험이 많지. 그의 몸은 더이상 기능을 못하지만...휠잭, 준비를."

휠:"네."

로:"뭐할려는거죠?!"

퍼:"...프로토폼을 사용하면 새로운 몸에 깃들 수 있겠지만 그럼 형평성 문제에 어긋나지. 지금은 전쟁중이 아닌데다 새로운 매그너스도 뽑힌 마당에. 거기다 그러기엔 스파크가 너무나 약해진 상태라 본디의 큰 몸을 감당을 못해. 그러니...그에 걸맞게 아주 작은 몸에다..."

로:"...??"

잠깐의 시간이 흐르고,

퍼:"...소개하지, 큐울트라(...)라네."

퍼셉터 손바닥안에서 기지개를 펴고 바이저를 낀 눈을 부비며 일어서는 아주 작은, 미니 오토봇.

로:"...."

울:"어...; 그...로디머스?^^;"

로:"...총사령관님!!ㅠ"

퍼:"이젠 총사령관이 아니지만."

로:"상관없어요! 이분은 제안의 영원한 사령관님이에요...깨어나셔서 다행이에요...ㅠ;"

울:"로디머스...좋긴한데; 네가 너무 커서 조금 부담스럽구나; 살짝만 떨어져주지...;"

"으아앙!! 지금까지 제가 얼마나!!ㅠㅠ"

"그래그래; 미안하구나; 걱정끼쳐서 미안해; 너는 코스믹 러스트 걸렸던건 다 나았니?"

"진작에요!ㅠ 저 튼튼한거 아시면서!! 그정돈 금방 떨쳐내고 일어선다구요!!"

퍼:"...내 도움이 없었다면 아직도..."

휠:"장관님 말 안들릴겁니다.^^;"

퍼:"...어쨌든. 그가 더이상 앞장서서 싸우거나 하진 못할테지만 풍부한 경험을 살려 자문관의 일정돈 할 수 있을테고, 그리고...로디머스가 마음을 다잡는데 도움을 줄테니 다음 매그너스 문제는 벌써 해결이 났군."

휠:"...그를 다음 내정자로?"

"...나도 듣는 청각회로가 있어서. 선택받은자란 명칭은 쉽게 얻을 수 있는게 아니니까. 이번엔 워낙 혼란스러웠기에, 그걸 무식하게나마 바로잡을 매그너스가 필요했지만 그게 끝나면..."

"...그말, 현매그너스가 들으면 아주 불쾌해할겁니다.^^;"

"어차피 모든건 장기말이고 그걸 움직이는건 우리 의회. 우리의 결정에 매그너스도 어쩌질 못해. 허나, 때가 올때까지 일부러 떠벌리고 다닐 필요는 없긴하지."

"명심하도록 하죠."

로:"총사령관님...ㅠㅠ 총사령관니임...ㅠㅠ 우리 이제 떨어지지 말아요...저 다 그만두고 총사령관님과 영원히 함께...!!!"

퍼:"그러라고 살려준줄 알아!!!ㅡ"ㅡ (이눔의 커플XX들은...!!!)" (빡-!!!)

로:"아흑!!;;"

울:"로디머스?!;;"

휠:"장관님?!!^^;;"

퍼:"아. 흠; 실례; 그럼 난 이만;" (셉터 쌩-!!)

로:"아야야; 장관님 감정 삭제하셨다면서요?;"

휠:"가끔 저렇게 격해지면 본심(...)이 튀어나오긴 해.^^;;"

"로디머스."

"네, 총사령관님!!><"

"흠...; 이젠 새로운 매그너스도 나왔는데...그게 네가 아니란건 아쉽지만은. 근데 하필 센티널이라니...ㅡㅡ"

"프라임중에 특히 돋보이고 부각된건 그였으니까요.^^; 옵티머스 선배님 자격 박탈한건 총사령관님이셨잖아요."

"큼; 잘못을 했고 그걸 인정했으니 적절한 조치였어. 네가 디셉티콘놈들한테 당하지만 않았어도...내가 그때 좀더 빨리 도착했다면..."

"이미 지나간 일을 곱씹어봤자 달라지는건 없어요, 총사령관님!^^ 난 이렇게 이제 마음껏 사령관님하고 있을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아요!!><"

"어쨌든, 난 더이상 매그너스가 아니니...이름으로 불러야 하지 않겠니."

"..."

"...로디머스?"

"그,그건 흠흠; 조금 뒤에요...////"

"...그래, 우린 이제 계속 함께할꺼니까.^^"

"몸이 작아져서 활동하시기 불편하니까...제가 먹여주고 재워주고 씻겨줄께요...!!^^ 먼저 씻읍시다!!+_+"

(트라 흠칫!!;;)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