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M-O] 1.

메:"울트라 매그너스...."

옵:"!"

"...상태는 어떻지?"

"...네가 더 잘알텐데."

"아아~ 쇼크웨이브한테 전해듣긴 했지. 승리에 취해 그렇게나 나약해졌을 줄이야...그도 결국엔 세월에 무뎌진건가. 올스파크를 찾아헤매던 시간이 아까워. 진작에 다시..."

"그만해."

"...그의 모습을 직접 내 눈으로 보고싶다."

"그 원을 내가 들어줄꺼라고 생각하나."

"물론, 그러지 않겠지. 너흰 날 가둬놓고도 나한테 덜덜 떨고 있잖아. 내가 여길 탈출해서...다시 그 끔찍했던 전쟁을 일으킬까봐."

"...그렇게 두고 볼거 같아?"

"그러시겠지. 어쨌든. 오랜 시간동안 맞붙으며 싸워왔던 내가 인정한 숙적이었다. 서로 각자의 반대진영에서 정점에 서있었지만 그와 난 꽤나 통하는데가 많았지. ...풋내기에 애송이인 넌 짐작조차 못하겠지."

"...."

"그렇게 가면 안되었어. 아아...안타까운지고."

"아직 돌아가시지 않았어, 말 조심해."

"그게 산거라고 말할 수 있나."

"...."

"왜 니가 날 계속 찾아오는지 내가 너조차 잘모르는 네 속내를 알려줄까."

"...당신은 위험인물이야."

"그래서, 잡아온걸로도 부족해서 줄창 이렇게 감시도 하겠다고? 아예 여기 간수로 보직을 옮기지그래? 하긴, 나정도급이면 전용 간수 가질만하지."

"...."

"나또한 그만큼 망가졌었지. 그러나 지금 이렇게 네 눈앞에 멀쩡히 앉아있어. 넌 그를 살릴 수 있는 방법을 알아. 2가지. 하나는 프로토폼 이용. 나에게서 남은걸 수거했으니까 불가능한건 아니지. 허나...그건 의회가 허락하지 않을껄? 그 꽉막힌 인사들은 언제나 그래. 총사령관이 저꼴이 났는데도 언제나 원리원칙이 중요하지. 새로 태어나 도움이 될지안될지도 모를 부스러기가 중요한지 개박살이 난 리더가 더 중한지를 몰라. 어차피 이끄는자 외엔 다들 소모품일뿐인데. 그래놓곤 자신의 손으로 전쟁무기를 만드는데 주저하지도 않았어. 이 얼마나 아이러니한지."

"...."

"...쓸데없는 말 말고 계속하라, 그런 눈빛인데. 뭐, 좋아. 어쨌든 꽤나 판에 박힌데다 거역따윈 생각도 못할 네녀석은 그건 안될테고, 그럼 남은건 하나뿐이지. 내가 이렇게 돌아올 수 있었던 그 방법."

"...올스파크."

"수거한 조각들은 의회의 명에 따라 우물에 되돌려놓아 네 선에서 더는 손댈 수 없겠지만, 아직 지구에 남은 조각들이 남아있을텐데. 완전히 다 모은게 아니잖아. 그래서 네 똘마니가 부족한 부분만큼 채워넣기위해 희생한거 아닌가."

"똘마니가 아니다."

"그래서? 내가 그녀석 이름이라도 기억해줘야하나, 오토봇."

"...."

"본론으로 돌아와서, 돌아가라. 뭘 주저하나. 지금 대리를 맡고 있는 멍청이 하나 설득하는데 힘들어보이진 않는데. 얼토당토한 변명으로 떠날려는것도 아니잖아. 넌 지금 주저하면서 자신을 등떠밀어줄 상대를 찾고 있었지. 내가 말해주지. 가."

"...왜 나한테 이걸 말해주는거지?"

"사실, 오토봇 총사령관도 무력화. 디셉티콘 총사령관인 나도 무력화. 이게 공평하긴 하지. ...앞에도 말했지만, 그와 난 나름의 유대가 있었다. 그가 그런식으로 죽는걸 원하지 않을 뿐이야. 죽는다면 내 손으로 직접."

"...."

"그렇게 보지마라. 무슨 대답을 원한건가. 난 지금 네녀석 또한 손아귀에 움켜지고 꾸기고 싶은걸 꾹 참는 중이야. 이 우리 사이를 가로지르는 빌어먹을 벽만 없었다면 쉽게 그랬겠지."

"....."

"마음을 굳혔군?"

"...당신을 다시 보게되는 날이 없길 바라지."

"아아. 덕택에 난 꽤나 심심해지겠군. 사실 여기선 할게 없거든. 그나마 이 너와의 대화가 내 유일한 낙이었는데."

"징그러운 소릴."

"울트라 매그너스가 깨어나거든 내 안부나 전해주길. 직접 보러 와주면 더 좋고. 그와 난 지금까지 쌓인, 풀어나갈 이야기가 많거든. 너보다 더."

"....."

'...쇼크웨이브.'

'네, 주군이시여.'

'예정대로 오토...아니. 옵티머스 프라임이 지구로 떠난다. 돌아올땐 올스파크의 남은 조각들을 지닌채겠지.'

'...준비하겠습니다.'

'멍청한 놈들. 내가 정말로 얌전히 여기에 박혀있을거라 생각한건가. 왜 이놈들은 그만큼의 시간이 흘렀는데도 머리가 안돌아가지? 저녀석은 날 그때 죽였어야했어. 아직 남은 디셉티콘은 많아. 허나 오토봇은 멍청이들밖에 안남았지. 저녀석은 조금 기대를 했는데...'

'...메가트론?'

'...됐다. 그때까지 준비를 끝내고 대기해라.'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Non-CP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