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MxS] 6.

스타스크림의 클론 중 하나인 스카이워프는 심한 겁쟁이이다.

메:"원판부터가 비열한 겁쟁이니까.ㅡㅡ"

쓰:"메가트론...!!;;;"

스:"메가트론!!ㅠ 무서워요!!ㅠㅠ"

겁쟁이는 본능적으로 자신의 안전을 책임져줄 이를 찾는다.

쓰:"...어째서, 왜, 내가 아니라 메가트론인거지!!!;;;"

스:"....;;;"

쓰:"메가트론 뒤에 숨는다고 안보일줄 알아!!!;;"

메:"누가봐도 가장 합리적인 선택을 한것뿐이다, 스타스크림.ㅡvㅡ"

쓰:"뿌듯해하지마, 메가트론!!;; 내 클론한테 사랑받아서 좋아?!!!;"

"적어도 네놈보단 훨 낫군.ㅡㅡ 원판이 워낙 답이 없어서 말이지....!!"

"난 그래도 이리저리 써먹을 수 라도 있지, 저녀석은 겁쟁이라 뭘 시켜먹겠어?!"

"니가 시키면 똑바로 하던 놈이더냐.ㅡㅡ (장난이나 안치면 다행.)"

"거, 뒤에서 토끼귀놀이 했다고 아직도 삐져있긴...!!;; 토끼마냥 그쪽도 겁쟁이인거 아냐?ㅋ"

"...토끼는 아니지만 딱하나 닮은게 있지. 그리고 이녀석을 써먹을 용도도 그쪽이다."

스:"힉!;"

쓰:"...지금 내머리속에 스쳐지나가는거 아니라고 말해줘;"

메:"네놈도 행운을 믿지 않는다고 했지? 근데 난 이번에 믿기로 했다. 이런 귀여운걸 어디서 구하겠어~?ㅡvㅡ (나한텐 행운같은 존재야.)"

"장난치는거지...? 나랑 또,똑같이 생겼잖아!!;;"

"그게 뭐.ㅡㅡ"

"당신, 내가 취향이었어...?////" (스크림 괜히 두근두근;)

"헛소리.ㅡㅡ 너한테 그동안 쌓인게 많으면 많았지...네놈과 똑같이 생긴데다 반응도 솔직하니,"

스:"메가트론...!!ㅠ;;;"

메:"...괴롭히는 맛이 아주 충분할거 같단 말야? 똑같이 생긴걸 아주 잘 활용하여 얠 대용으로 삼아 너한테 받은 스트레스를 몽땅다 풀어주지...!!+_+"

스:"히이익!!;;"

쓰:"그럼 그렇지...!!;; (머리 하난 잘굴러간다니까...!!) 이쪽으로 빨리 안와!!;; 거기있다간 몹쓸 꼴 당할껄!!ㅡ"ㅡ;;; (네가 뭔짓을 당하든 별 상관 없지만 날 투영하며 할거라 하니 기분 나빠서 안되겠어!!;;)"

스:"...."

스카이워프는 움찔대면서도 여전히 메가트론 등-등짝, 등짝을 보자!!! (야;)-에 찰싹 달라붙어 떨어질 생각을 안하지.

스:"그,그래도 이쪽이 여러모로 낫,낫다고 생각해요!!///; 충성을 받칠래요!!><;;;"

쓰:"저저!!;;"

메:"이건 너자신이다, 스타스크림. 너에게 있어 나는, 입으론 날 타도하겠다 떠들지만 실상은 나에게 잔뜩 겁을 집어먹어 먼저 고개를 숙이고 들어온다...나와 함께했던 지난 4백만년간 넌 날 공격할 기회가 몇번이고 있었지만 하지않았단게 그 증거다. 내가 그토록 찾아헤매던 올스파크를 얻을 기회가 오자, 한계에 몰린 그제서야 너는 나에게 폭탄따위나 붙이는 음습하기 짝이 없는 공격을 했지....! 아니라고 말하고 싶다면, 그렇다면 네 리더의 자질과 지휘력으로 네 클론이 그걸 이겨내게 만들고 이끌어야했을터인데...자기 분신한테조차 신임을 못받고 버림 당했잖느냐...쯧쯧. (그래서 넌 안되는거야.)"

쓰:"...더이상은 못참아!! 둘다 사라져버려!!!;;"

메:"어딜!ㅡㅡ"

쓰:"꺙~!!><☆;;"

메가트론 퓨저캐논 한방에 휭 날아가버린 스타스크림을 스카이워프는 메가트론 등뒤에서 계속 눈으로만 쫓았어.

메:"...가고 싶다면 가도 된다."

스:"저,절가지고 나쁜짓을, 심한 짓 하실거라면서요...;;;"

"흥. 스타스크림 기분을 엿먹이기위한 수단이었을뿐, 난 저놈처럼 꾸질꾸질하고 더럽지 않아. 가라, 귀찮다. 나역시 겁쟁이따윈 필요없다."

"저는...모든게다 무서워요...하지만,"

검을 든 메가트론 손을 양손으로 감싸쥐어.

"당신은 이 우주를 통틀어서도 강하니까요...조금은...안심이되요..."

"...난 널 믿지 않아. 네 원본이 워낙 나한테 안좋은 기억을 잔뜩 심어줘서 말이지.ㅋ 너라고해서 다를건 없겠지. 장난감 취급이나 할 뿐이다."

"곁에만 있게해주신다면..."

"...흥. 멍청한것도 정도껏 닮아야지."

붙잡힌 손을 놓으라고 쳐내고, 길막지 말라고 대충 옆으로 밀치곤 척척 걸어가는데, 왠지 따라오라고 등으로 말하는거 같아서...스카이워프는 여전히 겁이 많아 잔뜩 몸을 움츠린채로지만, 조심스럽게 메가트론 뒤를 한걸음씩 따르지.

-

애니메이티드도 메가트론X스카이워프가 좋은걸 어쩌란 말이더냐...!!! 요 겁쟁이 녀석이 사이클로너스가 되는건 거의 확정인데, 사이클로너스가 갈바트론 빠돌인걸로봐서 스카이워프때도 기회만 제대로 주어졌다면 메가트론 충실히 따를게 분명하다!!ㅡㅡ (야;)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