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아리안로드2e 「가시덩굴의 향기」

달콤한 향기가 코 끝을 맴돕니다.

■ 시나리오 개요

“약초를 캐러 숲 속에 들어갔다가 이상형을 마주쳤어요. 부디 그 사람을 찾아주세요!”

어느 날, 한 꽃집 직원이 필사적인 어조로 모험가들에게 의뢰를 건네왔다.

의뢰인은 약초며 씨앗 따위를 구하러 들어간 숲 속에서 낯설고 아름다운 인영을 마주쳤다고 설명했다. 먼 발치에서 언뜻 스친 탓에 말을 걸기도 전, 깊은 숲 방향으로 사라져 버린 뒷모습에 잠조차 이루지 못한 모양이다.

마침 그 숲에서는 요마가 나온다는 소문이 있다. 소문대로라면 모험가들의 호위 없이 숲을 탐색하는 것도 위험할 터.

과연 모험가들은 미로와 같은 험난한 숲을 뚫고, 

무사히 의뢰인의 사랑을 이루어줄 수 있을 것인가.

아리안로드2e 「가시덩굴의 향기」 

모험의 무대가 그대를 기다린다!

■ 시나리오 데이터

플레이 인원: 3~5인

권장 레벨: 4(~5)

숲던전형 시나리오

■ 주의사항

※ 집착적인 사랑 및 세뇌, 식인 등이 연상가능한 소재가 나올 수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 호러 혹은 그로스테크함을 느낄 수 있는 묘사가 존재합니다. 탁 내에서 반드시 허용 가능한 선을 확인 후 가감하여 진행해주세요. 

PC에게 사망 가능성 및 돌이킬 수 없는 변화가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해당 가능성은 난이도 조정이 가능하며, 반드시 사전에 탁 내 PC들의 의사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

해당 시나리오는 실존하는 직업, 인물, 장소 등에 대한 비방 및 모욕적 의도가 없습니다. 

※ 불시에 데이터 등의 수정이 이루어지거나 시나리오가 내려갈 수 있습니다. 내려가기 전에는 사전에 공지합니다.

※ 시나리오는 얼마든지 자유롭게 개변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단, 개변한 내용을 재배포하지는 말아주세요. 

※ 룰북 없는 마스터링을 금지합니다.

■ PC 공통 핸드아웃

당신은 모험자다. 여차저차하여 들어온 의뢰를 수행하기로 했다.

하단에는 GM용 시나리오 전문이 있습니다. 

PL 예정이신 분은 열람시 플레이의 재미가 반감될 여지가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시나리오 전문:

https://docs.google.com/document/d/1a16E7NuX2RhJF8DMcALpfdKiksHgjNggS7E5MMSZpDY/edit?usp=sharing

플레이를 위한 전용 맵(플레이용)은 이쪽입니다. 맵의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구글 문서 링크 내에 기재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부디 이 시나리오가 누군가의 즐거운 아리안로드2e 생에 도움이 된다면 기쁩니다. 시나리오 후기를 남겨주신다면 더욱 기쁩니다. 

시나리오 플레이 후기 폼: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EWARdIjkM4Uxe5I3Ssq7tlIav_wv1HC15u7ImT6nGBOAI0w/viewform?usp=sf_link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결제상자 하단에는 별 추가내용이 없습니다. 결제하시면 저의 간식값이 됩니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