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아리안로드2e 「격동! 온천 도둑 원숭이 대사건」

돌려줘!!! 내 소지품!!!!!

■ 시나리오 개요

“따끈따끈 온천 마을 칼데리나에 어서 오세요!”

다양한 모험 끝에 우연히 얻은 온천 마을로의 휴가 여행 티켓. 그러나 마차를 타고 도착한 마을에서 조우한 것은 갑작스러운 원숭이들의 소매치기였다! 설상가상으로 이상발생한 도둑 원숭이 떼를 추적하던 중 대륙 전체를 휘말려들게 만들 무시무시한 음모와 맞딱뜨리고 마는데… 풍압만으로 날아가버릴 것 같은 거대한 대격돌 속에서, 모험자들은 무사히 짐을 되찾고 모락모락 온천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인가?

아리안로드2e 「격동! 온천 도둑 원숭이 대사건」 

모험의 무대가 그대를 기다린다!

■ 시나리오 데이터

※ 정석 파티 조합(워리어, 어콜라이트, 메이지, 시프 +a) 기준

플레이 인원: 4~5인 

권장 레벨: ~8 

화산온천형 시나리오

■ 주의사항

※ 시나리오 초반 PC들의 소지품이 분실됩니다.(진행하면서 되찾을 수 있습니다.)

※ 노닥노닥 휴가 RP를 즐기는 구간이 존재합니다.

※ 상처입은 동물, 텍스트 고어적인 묘사(소량, 묘사 가감 가능), 자연재해(화산폭발) 묘사가 나옵니다. GM분께서는 시나리오 내 등장하는 요소를 확인한 후, 같은 탁 내에서 문제가 될만한 부분이 있다면 사전 조율 후 진행해주세요. 해당 시나리오는 실존하는 직업, 인물, 장소 등에 대한 비방 및 모욕적 의도가 없습니다. 

※ 시나리오 내 고유 지역 및 특수 설정 등이 나옵니다. 민감한 분들께서는 주의 부탁드립니다.

※ 불시에 데이터 등의 수정이 이루어지거나 시나리오가 내려갈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는 얼마든지 자유롭게 개변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단, 개변한 내용을 재배포하지는 말아주세요. 

※ 시나리오 데이터는 기본 룰북을 사용합니다. 룰북 없는 마스터링을 금지합니다.

■ PC 공통 핸드아웃

당신은 모험자다. 여차저차하여 온천을 즐기… 려던 도중, 원숭이들에게 짐을 도둑맞고 말았다!!!!!!! 돌려줘!!! 내 소지품!!!!!


하단에는 GM용 시나리오 전문이 있습니다. 

PL 예정이신 분은 열람시 플레이의 재미가 반감될 여지가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시나리오 전문:

https://docs.google.com/document/d/1ibamJK0SDxIB5KvsvnskPJwwPaMR0Y1pM0KLlbTDv-0/edit?usp=sharing

부디 이 시나리오가 누군가의 즐거운 아리안로드2e 생에 도움이 된다면 기쁩니다. 시나리오 후기를 남겨주신다면 더욱 기쁩니다. 

시나리오 플레이 후기 폼: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EWARdIjkM4Uxe5I3Ssq7tlIav_wv1HC15u7ImT6nGBOAI0w/viewform?usp=sf_link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결제상자 하단에는 별 추가내용이 없습니다. 결제하시면 저의 간식값이 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