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기카로기아

마기카로기아 시나리오 : 『마법사는 어디로 가는가』

마도서대전 TRPG 마기카로기아 팬 시나리오

TRPG 배포물 by A
136
1
0

갈피 이미지는 이단 공무(@Kotokunibito)님께서 작업해주셨습니다.


우자는 망자의 강을 타고 새로운 몸으로 환생한다.
운명을 고쳐 쓰는 마법사는 그 대가로 돌아오는 대신 소멸한다.
세계의 섭리 속…

마법사는 어디로 가는가
w. A

실패한 임무에서 소멸한 마법사가 살아돌아왔다.
그것은 세계의 섭리에 위배되는 일.
원탁은 ‘소멸한 마법사가 돌아오는 현상’을 마법 재액이라 규정하고 분과회를 소집한다.


레귤레이션

  • 4계제 3인 4사이클 (4계제 중반 권장 난이도)

  • 짧은 시나리오이나 선택에 따라 추가되는 요소가 존재합니다. 초보자 비권장.

  • 사용 서플리먼트 : 기본 룰북+황혼선서 (기본 룰북만으로 개변 가능)

  • 마기카로기아 세계관에 대한 독자적인 해석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데아론아리스토텔레스의 수사학에 대한 배경 지식이 있으면 좋습니다.

  • 극단적 사상의 NPC가 등장하며 그들을 구하는 선택지가 주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약칭은 『마어가』 입니다.

하단 링크를 클릭하시면 시나리오 본문으로 이동됩니다. 마스터링 예정이 있는 분께서만 열람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나리오 본문 바로가기


본 시나리오는 이단 공무(@Kotokunibito)님의 전생·환생·윤회·탄생·부활 등 생의 주기를 주제로 한 시나리오 합작 <천 년 돌아 이곳으로>에 제출된 시나리오입니다. 다른 분들의 작품은 하단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천 년 돌아 이곳으로 합작 바로가기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