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03

친구를 조종하여 맥도날드 굿즈를 얻는...

일본 맥도날드는 귀여운 캐릭터 콜라보를 정말… 많이해요ㅠ 부럽게시리ㅠ 매 콜라보마다 일본에 갈 수는 없기 때문에 그럴 땐 일본에 사는 친구를 조종하는 편입니다. 사실 그 외에도 잡다한 온갖 걸 시키는 편이긴 해요. 사악하게 일본 자국 내에서만 오픈하는 온라인 쿠지라거나, 한정 판매, 콜라보상품… 물론 저도 친구의 이것저것을 사다주는 편이죠. 예를 들면… 어느날 시키지 않은 아이돌 굿즈가 우리집으로 배송되어있다거나 해요. 그러면 이제 그걸 주섬주섬 튼튼하게 포장해서 일정 확인하고 EMS 보내주기 같은 걸 합니다.

요즘 일본 맥도날드는 치이카와 콜라보 중이거든요ㅠ 해피밀을 먹으면 귀여운 스티커를 준대요ㅠ

맥날 알바하는 애기들… 귀여워… 지난 번 콜라보에는 우사기가 맥딜리버리 오토바이 타고 있고 그랬는데 제법 귀여워요ㅠ 그래서 친구를 조종해서 해피밀 다섯개를 시켜먹였습니다. 냠냠굳~

포테토 S사이즈 5개 먹었다고 자랑하는 친구! 즐겁네요.

사실 콜라보 이전에 저는 원래 맥날파에요. 상하이 매움매움버거 조아합니다. 롯데리아의 매운 치킨버거는 너무 매워서 별루더라구요.

게다가 어느 나라에나 존재하고 접근성이 좋아서 해외여행 중에는 꼭꼭 들려서 우리랑 다른 점을 찾는 것도 좋아해요. 가령… 우리나라 맥모닝은 머핀을 팔지만 바로 옆나라 중국은 맥모닝에 죽이 떡하니 자리잡고 있거든요. 짭짤한 죽… 맛이가 좋습니다. 아니면, 기간 한정 버거로 우리가 대파버거…같은 걸 파는 것처럼 일본은 기간한정 버거로 애니 콜라보를 많이 하고… 미국 친구들은 일단 버거도 버건데 포장 정말 성의 없어요. 종이에 싸고, 심지어는 종이에 싼 후에 박스에 또 넣어주는 아시아권 사람은 덩그라니 종이 박스에 버거 띡 넣어주는 포장… 지구 환경에는 좋지만 먹을 때 정말 난감하구… 어쨌든 이런 약간 현지화 된 부분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굳이 해외까지 나가서 프렌차이즈 돌아다니는 거 즐기는 이상한 사람이 되어버리지만 꼭꼭 두어번은 들려요. 버거를 원래 좋아하기도 하구…

제가 이렇게 버거 러버라는 게 들켜버리네요. 패스트푸드 삼대장 햄버거치킨피자를 따지자면 저는 햄버거가 가장 좋거든요.

빵도주고 고기도주고 야채도주는데 심지어 종류도 다양해. 최고잖아요.

수제버거류에서는 칠리치즈버거 같은 거 좋아해요. 흑흑… 말 나온 김에 저두 저녁에 버거 먹어야겠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