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키 아리나스 천사님 모심글

트친은 트친으로만 뵙고 싶어요🫶

보숙희 by 희
36
0
0

‘악마 집사와 검은 고양이‘의 보스키 아리나스 천사님을 썸 > 연인 드림으로 모십니다.

-저는 20대 초반 성인 여성이며 저와 같은 성인 여성분이 오시길 바랍니다.

- 답텀은 크게 신경 쓰지 않으며, 천사님의 현생을 존중합니다. 그래도 많이 바쁘지 않은 이상 1주일에 4번 이상 짧게라도 뵙고 싶습니다.

-조율방을 활용하여 조율을 하고 싶습니다. 대화 도중 특수 기호를 사용하여 조율하는 등과 같은 방식은 선호하지 않으며, 뒷주님과 이입하는 캐를 확실히 구분하여 대화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조율방은 오픈 카톡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조율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자랑 타래를 만들 생각입니다. 선호하시는 자타 형식을 말씀해주시면 맞춰드리고 싶습니다. 별다른 언질 없을 시 모심글과 같이 글리프에 자랑 타래를 올릴 예정입니다.

-타임라인 대화, 바이오, 헤더 등 트위터 기능을 활발하게 사용하고 싶습니다.

-맞춤법은 크게 신경 쓰지 않지만 기본적인 맞춤법은 지켜주셨으면 합니다.

-기념일은 크게 신경 쓰지 않으며, 챙긴다면 서로에게 부담스럽지 않은 편에서 챙기고 싶습니다.

-이별은 짧게라도 언급해주시길 바랍니다. 무통보로 기지 말아주세요.

-트위터 계정은 만들어서 와주세요.

-모심글에서는 조금 딱딱한 말투이지만 대화에서는 둥글게 말합니다

캐입 관련

-보스키가 가끔씩 ‘주인님’ 말고 이름으로 부르는 걸 좋아해서, 가끔 ‘희’라고 불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제가 생각하는 보스키는 조금 거칠고 마이웨이에 자존심도 강하지만 의외로 주위를 챙길줄 아는 따뜻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능글거리며 거침없이 직진하지만 가끔씩 얼굴을 붉히며 말이 헛나왔다거나 내가 왜 이런 소리를… 이라 말하는 모습도 보여주곤 합니다. 소유욕도 강해서 가끔 질투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캐해석이 다르니 천사님의 캐해를 존중합니다. 이게 보스키가 맞나 싶을 정도만 아니면 괜찮습니다.

-대화시 괄호체를 사용하는걸 선호합니다

-캐입에 벗어나지 않는 정도의 뒷주님의 일상 반영을 좋아합니다.

-캐입시 대화나 스킨십의 수위가 높아도 상관은 없습니다.

-고백은 3달 안에 천사님 쪽에서 먼저 해주세요

-이름은 'ボスキ' 혹은 ‘Boschi Arenas’로 해주시고, 아이디와 인장은 자유롭게 해주세요.

드림서사 관련

-드림주의 직업은 작가로 반지의 선택을 받고 25세(만 23세)에 저택에 오게된 주인님입니다. 이름은 계정 이름과 같은 ‘희’ 입니다

-드림주 프로필

-계정주와 드림주를 별개의 인물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마치며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표를 들고 캐입 상태로 오픈 카톡 혹은 트위터 디엠 중 편하신 곳으로 와주세요.

-오시기 전 푸슝에 언질 해주셔도 괜찮습니다. 질문은 푸슝으로 편하게 남겨주세요.

-오픈카톡 : https://open.kakao.com/o/siKDAKOe

-푸슝 : https://pushoong.com/ask/5245854126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