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드에스

Esther Connor

세드릭 연인드림 드림주 프로필

열람에 앞서, 모든 것은 허구임을 밝힙니다.

양쥐님 CM

선혜님 CM

NAME Esther Connor

BIRTH 1977.8.20

AGE 17(Past)->11->12(Now)

FAMILY Connor

HOUSE Hufflepuff

소속 Hogwarts School of Witchcraft and Wizardry

  1. 개요

  2. 외관

  3. 성격

  4. 기숙사

  5. 가문

  6. 지팡이

  7. 패트로누스

  8. 작중 행적

  9. 기타

  10. 관계란

개요

영국의 유명 판타지 소설 해리포터 시리즈의 비공식 등장인물. 세드릭 디고리의 절친(추후 여자친구로 발전)로 등장하며,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의 말미에 등장.[1] 제대로 등장하는 것은 해리포터와 불의 잔부터다.

외관

은은한 달빛같기도 하고, 새하얀 눈을 닮은 것 같기도 하다. 은발과 백발의 묘한 경계선에 있는 머리칼이며 길이는 제 허리까지 닿는다. 곱슬기는 없으며 생머리에 가깝다. 다소 긴 머리지만 관리를 잘 해 상한 머리칼이 거의 없는 편. 제 옆머리는 양 옆으로 땋은 머리를 하고 있다. 앞머리는 없으며, 가르마를 탔다. 눈동자는 아주 맑은 푸른 하늘색을 담은 눈이다. 평범한 푸른 색 범주는 아닌 듯 하다.

피부톤은 전체적으로 새하얗다. 마르고 가녀린 체형이지만, 퀴티치 등 운동을 그나마 해서 잔근육은 의외로 잡혀 있는 편이다. 손은 성인 기준 다소 작은 편이고 손가락이 길다. 팔, 다리가 신체 전체에서 보면 긴 편이다.

성격

#다정한 #섬세한 #의외로_장난꾸러기? #포기하지 않는 #똑똑한

전체적으로 다정한 성정이다. 그게 제 천성이든, 아니면 제가 좋아하는 사람을 닮으려 한 것이든, 혹은 제 기숙사 특유의 특징이든 말이다. 기억력이 좋아 섬세하다는 평을 많이 받는다. 수다쟁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데, 이는 친한 친구 한정으로, 안 친한 사람이랑 있을 땐 오히려 말수가 줄어드는 편이다. 호그와트 입학 통지서를 받고 방방 뛰다가 문턱에 걸려 넘어진 에피소드가 있을 정도로 의외로 장난꾸러기기도 하지만 학교에서 그걸 보여줄 리는 만무한 듯. 무언가 꽂히거나 갖고 싶은 게 있으면 포기하지 않는 편이고, 다른 말로 하면 고집이 다소 세다. 머리가 좋아 똑똑하다.

기숙사

"너에게 딱 맞는 곳을 알지. 

다정을 사랑하는 이라면 이 곳, 후플푸프다."

-첫 기숙사 배정식 中

"너의 뜻이 확고하고 헬가의 뜻도 너와 같으니... .[2] 행운을 빈다.

후플푸프!"

-처음이자 두번째... 기숙사 배정식 中


Hufflepuff

관용, 친절, 충성. 다정을 사랑하고, 다른 사람들을 품어줄 수 있는 사람들이 모이는 곳.

당신에게 따스하며 완벽한 제 2의 집이 되어줄 수 있을 것이다.

가문 - 혼혈

Half Blood

Connor 가의 외동딸이자 유일한 후계자

코너 가의 근원지는 웨일즈(Wales, United Kingdom)로, 웨일즈에서 유명한 출판업(머글과 협약을 맺은 - 유령 머글 신분을 사서 -)과 엔터테인먼트 사업-연극 쪽-을 하고 있다. 따라서 책을 중요시 하는 가풍을 갖고 있으며, 에스더 또한 해당 가풍의 영향으로 책을 좋아한다. 순수혈통 가문임에도 불구하고, 머글 친화적이며, 가끔 런던에 연극을 보러가는 등 비즈니스적 여행 또한 잦았다. 본디 순혈가문이었지만, 에스더의 어머니의 어머니, 즉 외할머니가 벨라임에 벨라의 피가 섞여들어가 에스더 부모님 세대부터 혼혈로 간주되었다. 에스더는 1/4 벨라인 것이며, 이는 에스더의 머리칼 색(은발)에도 나타나있다.

에스더 코너는 현재 코너 가문의 유일한 후계자다.

지팡이

Willow wood with a unicorn core 14 1/2 inch, slightly yielding flexibility

버드나무에, 유니콘의 심, 14.5인치. 약간 유연함.

버드나무

외관이 멋진 지팡이. 치유마법에 효과가 좋다.

불안함이 많은 마법사들에게 잘 어울리며, 잠재력이 아주 뛰어난 사람들을 선택하는 경향이 강하다.

무언 마법에 강한 특징이 있다.

"갈 길이 가장 먼 이는 버드나무 지팡이와 가장 빨리 갈 수 있다."

유니콘의 심

가장 안정적으로 마법을 구사한다.

어둠의 마법에 가장 물들지 않는다.

충직하여 첫 주인의 소유로 남기를 고집한다. 주인의 기량은 따지지 않는다.

가장 강력한 지팡이를 만들어낼 수는 없다. 다만 이 문제는 목재로 보완 가능하다.

조심성 없이 다룰 경우 털이 죽어 심을 교체해야 한다.

패트로누스

St Benard -> ???

본디 세인트 버나드였다. 현재는 아직 배우지 않아 미정.

아마 특정 사람의 패트로누스를 닮았을 것으로 추정.

세인트 버나드

온순한 거인. 그 크기와는 다르게 산에서 수색과 구조 활동을 하며 생명을 구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세인트 버나드 패트로누스를 가지고 있는 당신은 용감하며 대답하다. 티가 나지 않더라도 말이다.

작중 행적

-향후 서술

기타

탄생색 #F08300 밀감색, 탄저린

에너지, 대망, 현실

몸과 마음이 건강한 현실주의자

탄생화 : 프리지아 (순결)

꽃점

순진함 순정 청순함을 그림으로 그려 놓은 듯한 사람

달콤한 거짓말에 그만 속고 맙니다. 때문에 장난스레 사랑을 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의 사랑은 언제나 시가 될 정도로 천진 난만하고 사랑스럽기 때문에 상처를 받으면 다시 제자리를 찾지 못할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결벽함은 인생의 커다란 성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행복이란 인내’라는 자각이 있다면 철학적인 사랑도 가능할지 모릅니다.

탄생석 : 스타 루비 - 중심

탄생목 - 삼나무 : 자신감

Blood Type : O (RH+)

L/H : 책, 퀴티치, 다정한 사람, 강아지 / 뒷담화, 어떤 것으로든 선을 넘는 것, 죽음, 귀신, 배신

Hobby : 독서

관계란

세드릭 디고리 Cedric Diggory

호그와트 기차에서 만난 첫번째 친구. 결이 잘 맞는다고 생각한다.


[1] 아즈카반 등장 당시 “왜, 타임터너 돌리느라 바빠?”라는 말로 처음에는 메타픽션 혹은 제 4의 벽을 깨는 캐릭터가 아닌가하는 말이 팬들 사이에서 나왔으나, 금방 사그라들었다고 한다. 오히려 그 다음의 행동들이 팬들에게 답답함을 깨주어 팬들이 뽑는 사이다 캐릭터로 등극하기도 했다고.

[2] 분류모자의 말에 따르면 슬리데린과 래번클로, 후플푸프 사이에 고민했다고 한다. 특히 슬리데린배정을 많이 고민했으나 에스더의 반항으로 인해 후플푸프에 넣었다고.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