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1119
더블크로스
카이쨩에게 혼나는 카이토
여친한테도 진다
멀쩡할 때도 있냐고 하길래
이 아래로는 세션과는 크게 관계 없는 캐릭터의 개인적인 설정…
UGN █시 전 지부장 "나이트폴". 브람=스토커x노이만 크로스브리드. D로이스 No.36 황혼의 지배자Master of Twilight.
전투를 보조하는─주로 의료 지원을 담당한다─ 종자와 동행하며 원거리 전투를 구사하는 전투원. 절제된 화력과 전황 제어 능력이 탁월하지만 다소 자기파괴적인 전투 방식을 구사하여 단독 임무 수행은 리스크가 크다. 최근에는 일선에서 물러나 전투 지휘를 맡는다.
1년 전 경에 정신적 피로와 나름대로의 지향점 변경을 사유로 지부장직을 내려놓고 아카데미아의 보건 교사로 부임하였다. 끝이 보이지 않는 싸움에 지친 그는 현상 유지보다는 미래를 생각하기로 결심했으며, 오버드와 비오버드의 상생이나 어린 학생들을 올바르게 교육하는 일 등에 집중하게 된 것도 그러한 사유이다. 스스로는 그것을 지친 나머지 힘든 싸움을 타인에게 전가하고 있을 뿐이라고 자조하고 있으나, 어찌 되었든 현재의 일에는 충실하게 임하고 있는 듯하다. 정서 상태는 아카데미아에 부임한 후로 크게 호전된 것으로 보인다.
직책을 내려놓은 후로는 적극적으로 전투원으로서 FH와 교전하는 일은 줄었지만, 충돌에서 도피한 것이 무색하게도 그는 여전히 학원섬 내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은밀하게 처리하고 다니고 있다. 보고는 항상 학생회와 일본 지부에게만 이루어져, 그에 대한 내용을 아는 사람은 운 나쁘게 직접 목격한 경우가 아니라면 거의 없다. 그렇다고는 해도, 매번 이루어지는 순찰을 그저 산책이라고 주장하는 그의 말을 믿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을지도…. 왠지 그에게 붙어버린 수상한 선생님 이미지에 증거만 더해줄 뿐이다(ㅋㅋ).
종자의 모습에 대해 의문을 표하면 귀엽게 생긴 편이 보기 좋잖아요? 같은 쓸모없는 대답. 본인도 별 생각 없는 듯하다. 닮은 얼굴의 소녀를 내놓고 귀엽다고 말하는 것을 보면 다소 뻔뻔한 것 같기도….
- 카테고리
-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