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프로필

얜 랴오 | 22세 | 男

철거예정 ::철거커

| |

에게 찾아오셨다는건 당신의 마음에 들었다는 아니겠어요?

이름: 廖輝 얜 랴오

‘ 네, 저에요. 여러분 에게 있어 얜 랴오는 어떤 사람이 될 수 있을까요. 좋은 친구? 그게 아니라면 평생을 원망해도 좋을 원수가 될 수도 있겠어요. ’

나이: 25세

‘ 이래봬도 제가 저희 집안에서 가장 막내랍니다? (찡긋) ’

성별:

‘ 저희 집안은 3남 2녀 로서 저는 위로 2명의 형님과 누님을 가지고 있답니다. 아버지는 매우 공평하신 분이라 여자 남자를 가리지는 않으시지만 저는 특별히 아끼셨다 하셨어요. 제가 태어난 날 어머니를 부둥켜 안고 눈물까지 보이셨다고 하셨죠.. 아버지는 정말 엄하지만 그만큼 정도 많은 분이세요. 막내 아들인 저를 각별히 애정 해주시는게 눈에 훤히 보일 정도로요. ’

키/몸무게: 187cm / 표준+5

‘ 뭐..어부바 라도 해드릴까요? ’

성격: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란 탓일까요? 그는 한눈에 알수 있듯이 매우 활기차고 능글맞은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끔은 그가 무언가 계략을 숨기고 있는 것이 아닐까 의심이 갈 때도 있겠지만 결국 그의 페이스에 휘말려버릴 것 입니다. 그만큼 사람을 휘두르는데에 망설임이 없으며 이 사실이 그의 가장 무서운 부분입니다. 어쩌면 상대를 신뢰한다는 그 어떠한 말들 조차도 상대를 쉬이 다루려는 그의 계획 일 지 모르죠.

의외로 그는 마냥 도련님 같은 면만 있는건 아닙니다. 가끔은 거칠고 어두운 의외의 부분들이 하나하나 발견되기도 하죠. 그를 계속해서 지켜본 가족들도 가끔은 그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다고 답하곤 합니다. 미스테리한 부분이 많은 만큼 그에대한 미지의 공포는 더 확대 되고 있을 지 모르겠네요.

그는 절대 자신의 손을 더럽히지 않습니다. 싸움에 휘말리는 것도 싫어하죠. 이 말이 꼭 사람들의 위에서 상황을 지켜보며 분쟁을 일으키려는 것 처럼 보일 수도 있겠습니다만 , 완전히 틀린 말 입니다. 이는 에초에 복잡한 상황을 좋아하지 않아 씨움 자체를 벌이거나 참여하지 않는다는 뜻 이기도 해요. 그는 의외의 평화주의적인 면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L :

차를 마시는 시간 / 얌전한 사람 / 검소한 것 / 다과

H :

사치 / 인형 / 깔끔하지 않은 것

소지품: , 자수가 새겨진 손수건

특징:

  • 생일 : 1월 8일

  • 혈액형 : AB

결벽증 | 그에게는 아주 약간의 결벽증이 있습니다. 심한 정도는 아니기에 평소에는 티가 잘 나지 않지만 가끔 그를 보다보면 지나칠 정도로 깔끔한 것을 중요시 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도련님 | 그는 아주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나 자랐습니다. 그 영향인지 매사에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을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는 성인이 되자마자 집안의 권력싸움에 휘말리기 싫어 일찍히 집을 나와 혼자 힘으로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조기교육의 영향인지, 아니라면 원래 그의 머리가 비범했는지 모르겠지만 그는 아주 성공적으로 이 곳에서 살아남아 가고 있습니다. 고상하고 귀해 보이는 도련님이 왜 이런곳에서 삶의 터전을 잡았냐 하면… 그 이유는 본인 밖에 알지 못할 것 입니다. 어쩌면 일말의 호기심, 또는 변덕일 지 모르죠.

아, 물론 그의 집안이 평범한 부잣집 이라는 말은 아닙니다. 그의 집안 또한 범죄에 몸을 담고 있는 자들이거든요.

가족관계 | 그의 위로는 4명의 형제 자매가 있습니다. 그중 2명은 형, 2명은 누나 입니다. 서로 우애가 깊은 편 이라 어릴 적 에도 싸울 일이 없었고 오히려 서로를 지켜주고 보듬어 주는 요즘 보기힘든 관계라고 볼 수 있습니다. 부모님과의 관계도 매우 완만한 편 인데, 이는 그가 막내라는 사실이 더더욱 작용하기도 했습니다.

대금업자 | 그의 직업은 대금업자 입니다. 이곳에서 새로 사업을 시작하거나 가게를 차리는 이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일이죠. 어때요, 아주 평범하고 건전한 직업이 아닌가요? 어떤 이들은… 그가 하는 일이 사채업에 불과하다고 하지만 그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아주 합법적이고 건전한 절차로 진행되는 일 이기 때문이죠. 본인의 동의를 받지 않는 한 그는 움직이지 않습니다. 어디까지나 선택권을 주는 것 이죠.


외관 : 은빛이 도는 발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가 밑에서 정갈하게 묶여있고 흑빛의 눈 밑에 각각 점이 하나씩 새겨있다. 전체적인 옷차림은 매우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 나며 능글맞은 눈은 친절해 보이지만 상대를 내려다보는 느낌까지 머금고 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