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 시나리오
유료

[이미지 자료] 아구흐 알란: 새벽녘의 닭울음

양반존 by 양반
3
0
0


주의사항:

1. 모든 자료들은 비상업적인 목적으로 무료 배포되는 자료들입니다.

2. 타이틀 이미지와 토큰, 아바타는 오로지 제가 작성한 창작 시나리오 시리즈의 플레이 용도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타이틀 이미지와 토큰, 아바타는 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3. 타이틀 이미지를 제외한 자료들은 재배포하거나 SNS 등에 이미지를 업로드하실 수 없습니다. (플레이 화면 캡쳐 등은 가능)

4. 타이틀 이미지와 토큰, 아바타는 추가적인 가공,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5. Inkarnate로 만든 지도의 경우 적합한 라이센스를 가진 분께서만 제가 만든 자료를 수정하거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규정에 맞게 사용해 주세요.

6. 모든 그림 자료는 AI 학습 하시면 안 됩니다.

7. 위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1. 타이틀 이미지

배경은 CC0 사진을 활용했습니다!


2. NPC 토큰 이미지

예전에 그렸던 자작캐릭터들 낙서를 이용해 만든 토큰입니다

혼자 화질구지인 엘드라인.ㅋㅋㅋㅋㅋㅋㅋㅋ

토큰 만들기는 아래 사이트를 이용했어요

멋진 사이트를 만들어 주시고 토큰 테두리를 사용하도록 허락해 주시는 분들께 무한한 감사 인사를 보냅니다


3. NPC 아바타 이미지


4. 지도 사진

3-1. 에오키아 대륙 지도

3-2. 아구흐 알란 지도

지도 이미지들은 아래 사이트를 이용해 만들었습니다.

멋진 사이트와 리소스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아래 유료 분량엔 아무것도 없습니다. 후원용이에요.

후원과 응원은 창작 활동에 큰 도움이 됩니다 ^///^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