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러닝 커뮤

유아랑 / 공개프로필

[갑자기 시작된 경찰과 의사의 합숙]

이 프로필은 pc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pc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크롬 등 일부 웹사이트는 폰트가 적용되지않습니다. 다른 웹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

.

.

합숙은 뭔 합숙이야….

그냥 좀 쉬게 둘 것이지….



유아랑


28세

의사


소아외과.

· 몸무게


182 · 70

(이미지)


녹색 머리카락과 푸른색의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카락 길이는 어깨정도이며 이를 로우테일로 묶고 있습니다.

의상은 지정복, 신발은 검정색 단화입니다.

차가운


사람에게 쉽게 정을 주는 편이 아닙니다.

아무래도 의사라는 직업 특성 상 많은 사람들을 떠나보내니 어쩔 수 없는거겠죠.

원래는 이런 사람이 아니었는데...

다정한


소아외과 의사인만큼 아이들에게는 미소와 다정한 모습을 많이 보여줍니다.

그런 모습을 처음 본 사람은 엄청 당황하곤 하죠.

당신이 마음에 든다면 당신에게도 그런 모습을 보여줄지도 모릅니다.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요.

성실한


자신의 일은 미루지 않고 바로 그 자리에서 끝내려고 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로봇이라는 말을 많이 듣지만 본인은 크게 신경 안 쓰는 듯하네요.

장난기 많은


겉으로 봤을 때는 그렇게 보이지 않지만 사실은 종종 장난을 치곤 합니다.

물론 가까운 사람들에 한해서지만요.

그럴때면 약간이나마 미소 짓는걸 볼 수 있다는데 진짜 그럴지는 모르겠네요.

Like

아이들


아랑은 아이들이 아프지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의사가 되었습니다.

이는 아이들 앞에서는 다른 사람처럼 바뀌는 그의 모습에서 알 수 있죠.

독서


취미 중 하나입니다.

전에는 의학이나 과학 관련 책을 많이 읽었지만 요즘은 아이들에게 읽어주기 위해 동화책을 읽고 있습니다.

나름 재미있다나요...

휴식


쉴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아 쉬고 있을 때는 많이 민감해집니다.

전에 자고 있던 아랑을 깨운 후배에게 험한 말을 퍼부은 적도 있으니까요.

Hate


자신이 하고 싶어 시작한 일이지만 좋아하진 않습니다.

뭐... 그 누구가 좋아할까 싶긴하지만요. 물론 단순히 그래서 그런건 아닙니다.

정확한 이유는 자신이 바쁘다는건 많은 아이들이 아프다는 의미니까요.

사람


아랑은 사람이 많은 것,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 등 사람과 관련된 대부분을 싫어합니다.

아무래도 불편하기 때문이겠죠.

사람을 대하는게 많이 서툴기도 하고요.

담배


담배 냄새를 맡는 순간 표정이 구겨집니다.

설령 당신이 지금 당장 담배를 안 피고 있어도 담배 냄새가 난다면 마찬가지로 표정이 구겨지죠.

담배피는 사람은 일단 거리를 두고 말도 잘 안 합니다.

그만큼 싫어한다는거죠.

가족관계


부모님, 남동생.

동생과 나이차가 많이 납니다.

생일


1월 10일.

취미


독서, 영화 감상.

기타


중/고등학교 연극부, 방송부였습니다.

그래서 연기를 잘 하는 편이죠.

물론 목소리도 좋고요.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