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러닝 커뮤

오유월 / 공개프로필

[犬兎之爭(견토지쟁)]

이 프로필은 pc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pc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크롬 등 일부 웹사이트는 폰트가 적용되지않습니다. 다른 웹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

.

.

사랑이라는 거 아름답지 않아요?

(그리 말하고는 초롱초롱한 눈으로 너를 봐)


오유월


吳流月

1학년


17세.


여성


깡총고

토끼


정확한 종은 앙고라 토끼.

· 몸무게


159 · 50

(이미지)


백색의 머리카락과 분홍색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카락 길이는 허리를 살짝 넘기며 상당한 곱슬끼가 있습니다.

머리에 달 모양의 머리핀을 하고 다닙니다.

의상은 교복, 신발은 검정색 단화입니다.

Like


어릴 적 가족들과 봤던 달이 기억에 남았던걸까 유월의 물건들은 대부분 달 장식이 가득합니다.

특히 머리 장식은 종류별로, 크기별로 가지고 있죠.

그래서 매일 머리 장식을 바꾸고 다닙니다.

심지어 얼마나 좋아했으면 이름에도 달을 넣었겠어요.

과일 / 아채


토끼 인수답게 육류보다는 과일과 야채를 더 선호합니다.

그래서 식단도 대부분 채식 위주죠.

물론 육류를 안 먹는건 아닙니다. 단지 덜 먹을 뿐.

가장 좋아하는건 양배추와 토마토입니다.

마법 / 미신


어릴 때부터 해X포터같은 판타지 소설에 빠져 살았던 유월은 마법 세계를 동경하고 있습니다.

어릴 때 꿈이 마법사였으니까요.

그때 이야기를 하면 많이 부끄러워하지만요.

가장 잘 알고 있는 주문이 사랑과 관련된 주문이라던데...

궁금하다면 물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Hate

유령


싫어한다기보다는 무서워한다가 더 정확할 듯 합니다.

무서운 이야기를 좋아하는 언니가 늘 유월에게 자기 전에 무서운 이야기를 해줬기 때문이죠.

그래서 귀신의 집도 가는걸 굉장히 두려워합니다.

무서운 이야기도 마찬가지고요.

겨울


추위를 많이 타다보니 자연스럽게 추운 겨울을 좋아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춥지만 않았다면 눈이 오니 좋아했을텐데요.

공부


머리 쓰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어릴 때부터 동화 삽화가라는 확실한 꿈이 있었기에 공부를 놓고 그림만 그려서 더 그런듯 하네요.

소심한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확실하게 말하지 못 합니다.

자신의 생각이 맞는지에 대한 확신도 없고 상대가 싫어하지 않을까 하는 불안감도 있기 때문입니다.

조용한


본인이 의도해서 조용해진 것이 아닙니다.

그저 말하긴 하지만 목소리가 작아 그렇게 보일 뿐이죠.

뭐... 본인도 불만은 없는 듯합니다.

사차원


겉으로 티나지 않을 뿐이지 사실은 온갖 생각들을 하고 있습니다.

마법을 쓸 수 있었으면 어떨까, 요정을 만나고 싶다라던가...? 심지어 식물이랑 이야기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식물에게 말을 걸기도 합니다.

가족관계


부모님, 언니, 오빠 2명.

2남 2녀 중 막내입니다.

첫째오빠와는 띠동갑이라네요.

기타


본명은 리리안 메이.

오유월은 한국에서만 사용하는 이름입니다.

어릴 때는 리리안이라는 이름을 썼지만 중학교를 가면서 바꾸었습니다.

존댓말을 사용합니다.

프랑스&미국 혼혈입니다.

하지만 2살 때 한국으로 와서 프랑스어와 영어를 알아듣기만 할 뿐 말하진 못 합니다.

곱슬끼가 심합니다.

머리를 빗다가 빗이 머리에 걸린게 한두번이 아니라죠.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