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러닝 커뮤

하야시 리리아 / 공개프로필

[겨울을 알리는 그 소리는,]

이 프로필은 pc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pc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크롬 등 일부 웹사이트는 폰트가 적용되지않습니다. 다른 웹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

.

.

선배들이 졸업하지 않으면 좋겠는데….

…다들 유급해주면 안 돼요?


하야시 리리아


林  莉杏


여성

1학년


17세

· 몸무게


150 · 47

순수한


그냥 순수한건지 상대에 대한 믿음이 있는건지 남들에게 잘 속는다.

늘 속아놓고 왜 거짓말 했냐고 화를 내며 다시는 안 믿을 거라고 하지만 나중에는 잊어버린건지 또 속는다고.

덜렁대는


물건을 놓고 다니거나 넘어지는 등 자주 덜렁댄다.

본인도 고쳐야한다는걸 알지만 쉽게 되지 않는듯하다.

긍정적인


워낙 이런 저런 일들을 많이 겪었지만 늘 희망을 잃지 않고 끝까지 노력한다.

때때로 일이 잘 안 풀려 모두가 포기해도 모두를 독려하며 일을 끝까지 해낸다.

(이미지)


푸른 머리카락과 하얀 눈을 가지고 있다.

머리 길이는 허리를 살짝 넘기며 양갈래로 묶고 있다.

의상은 교복에 하늘색 캔버스화.

늘 흰색 크로스백을 가지고 다닌다.


●●●●○


지능


●●●○○



●●●○○


관찰력


●●○○○

총합


12

Like

달달한 음식


대부분의 달달한 것을 좋아하지만 그래도 가장 좋아하는건 사탕입니다.

늘 가방에 사탕을 가지고 다니죠.

전에는 수업 시간에 먹다가 걸린적도 있으니 이정도면 달달한 것을 향한 그녀의 사랑을 알 수 있죠.

운동 경기


운동 경기를 하는 것도 보는 것도 좋아합니다.

치어리딩부에 들어간 것도 그들을 응원하고 좀더 쉽게 경기를 지켜보기 위해서였으니까요.

가장 좋아하는 종목은 축구라네요.

노래 / 춤


한때는 아이돌이 되길 바랐던 리리아인만큼 노래와 춤을 좋아합니다.

외로울 때나 즐거울 때나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는 걸 볼 수 있습니다.

Hate

귀신


싫어한다라고 하는 것보다는 무서워한다고 하는게 더 정확할듯합니다.

아무래도 귀신은 어디서 나타날지 모르는데다가 무섭게 생겼으니까요.


비가 오면 운동도 못 하고 기분도 우울해져 비가 오는 것을 매우 싫어합니다.

비가 오는 날이면 그 활발하던 리리아도 다른 사람처럼 보일정도로 차분하고 조용해지죠.

동아리


치어리딩부.

생일


10월 2일.

취미


춤추기.

기타


나이 상관 없이 존댓말을 사용한다.

친해지면 반말도 사용하는 편.

지품


사탕 /  리듬체조용 리본과 스틱 / 하얀 크로스백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