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서

감자집 by 감자
15
0
0

초보 리더의 타로집
부제 : 오래 기다려서 받을만큼은 아닙니다.

위치 :: 카벙클 울다하 30구 8번지 (하늘잔 마루 서부 에테라이트를 타면 빠릅니다.)

안내서

※ 타로는 단순히 취미의 영역입니다! 결과가 안 좋게 나왔다고 하여 실망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 파티 가입자를 제외한 모든 분들 닉네임을 꺼두고 있습니다. 반드시 찾아오셔서 파티 가입 부탁드립니다.
아니면 제가 알아보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 초보 리더입니다. 리딩에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꼭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찾아와주세요.
질문 한 개당 빠르면 5분, 늦으면 30분까지도 걸립니다.

· 주제는 현생부터 서브컬쳐까지 정말 다양하게 받고 있습니다만, 드림의 경우 제가 리딩에 정말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 해석이 미숙한 캐릭터에 한해 거절 혹은 해석이 미숙해도 괜찮은지에 대한 질문을 드릴 수 있습니다. (※드림 한정)

· 복채는 자유입니다. 안 주셔도 상관 없고, 주셔도 상관 없습니다. (복채를 주시는 경우, 뭘 주셔도 감사히 받습니다!)

· 순서가 꼬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예약은 받지 않고 있습니다.
대기는 자유이지만, 위에도 써두었듯이 오래 기다려서 받을만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단! 순서가 비었다고 하여 제가 일행인지 혹은 손님인지 구분하기 어렵기 때문에 귓속말을 드리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신, 대기가 몇 명 정도 있는지에 대해 귓속말을 드리면 현황을 알려드릴 수는 있습니다. 예약X, 문의O로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단체 손님도 받습니다. 대신, 이 경우에 차례가 오면 손님분들 전체가 저한테 와주세요! 구분하기 위함입니다. (옆에서 구경하는 경우도 부탁드립니다.) 이 경우, 제가 인원 수 만큼 파티찾기를 늘려드리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인원이 3명 이상일 시 제 쪽에서 파티찾기를 내린 후 초대를 부탁드릴 수 있습니다.

· 타로 부탁이 아닌, 집 구경도 괜찮기에 편하게 둘러봐주세요! 방명록 후기는 언제나 감사히 받고 있습니다. 가끔 집에 직원 분이 놀러오십니다. 주로 대기 중인 손님분들과 말동무를 해주시거나, 대기 손님을 관리하는 역할을 받고 있으며 떠들기 채팅을 사용하십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