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언약시트

라고 쓰고 짱친 구하기라고 읽습니다.

감자집 by 감자
120
0
0

안녕하세요, 펼쳐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번 가볍게 읽어보시고, 괜찮으시다면 한 번 연락주세요.


저에 대해서

카벙클 서버, 라라펠 고정 커마. 20대 초반 성인 여성입니다. 섭초X, 섭이X.

0. 전부 지인이 찍어줬습니다. 제 스크린샷 능력은 이렇게 훌륭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현재 거주중인 서버에 중형집이 있고, 부대 또한 대형집이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해 서버를 옮기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컨택 이후 언약이 확정되며 서버로 넘어오시는 건 상관이 없습니다만, 이후 일이 생긴다면 제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2. 디스코드 & 오픈채팅 > 인게임 > 트위터 순으로 연락 확인이 빠릅니다. 연락의 빈도수는 크게 높지 않으며 연락이 안된다고 하여 크게 집착하는 편은 아닙니다. 연락에 크게 연연하지 않는 분을 선호합니다.

3. 파판14만 플레이 하는 것이 아닌 타게임을 굉장히 많이 합니다. (스팀 게임, 로스트아크 등등….) 지인처럼 가볍게 지내는 관계를 선호하며, 서로 겹치는 타 게임이 있다면 같이 하면 좋겠습니다. 파판14에서만 보아도 무관합니다.

4. 타 게임을 플레이를 자주 하다보니 주변에 남성 지인이 많습니다. 혹여 이 점이 꺼려지신다면 컨택을 다시 한 번 생각해주세요.

5. 파판14는 주로 저녁 시간대(오후 6시~)에 접속을 하며, 주직은 음유시인이지만 탱커, 힐러, 딜러 전부 할 줄 아는 직업이 하나씩 있습니다. 주 컨텐츠는 극만신, 일부 절(절테마, 이후 다른 절 트라이 계획O), 마물 사냥, 특돌 소환, 유료 채팅, 잠수 등… 이것저것 가리지 않고 다 갑니다. 같이 하고 싶은 컨텐츠가 있어 제안해주신다면 기쁜 마음으로 달려갑니다! 앵간한 컨텐츠는 전부 합니다.

6. 커뮤 경력이 있어… 자놀 하기도 하고, 가능합니다. 설정도 있으니 편하게 언급해주셔도 괜찮습니다! HL을 선호하며, 그렇다고 하여 GL 및 BL을 못 보는 것은 아니니 편하게 제안해주세요. 글러에 가깝고 그림은 가아아끔 그립니다.

7. 위에도 서술했듯 라라펠 고정 커마이기 때문에 고정 커마를 선호하지 않으시는 분, 라라펠 헤이트 발언, 라라펠 유아화 발언을 하시는 분과는 맞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편하게 질문해 주세요!


컨택자 분에 대해서

0. 같은 성인을 우대하며, 성별은 크게 상관하지 않습니다. 미성년자 분은 죄송합니다.

1. 개인적인 시간을 굉장히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서로의 개인 시간을 존중했으면 합니다. 저를 위해 밤을 샜다던가, 저만 기다렸다던가… 하는 발언을 조금 불편해 합니다. 저를 위해 원래 하려던 컨텐츠를 다 버리고 오는 것에 큰 부담을 느끼며 힘들어 합니다. 제가 가는 곳마다 키링처럼 따라오는 것을 불편해 합니다.

2. 지인 견제를 절대 하지 않는 분이셨으면 합니다. 제 지인과 놀아달라는 것이 아닙니다! 제가 지인과 함께 있다고 하여 그 지인을 시기하고, 질투하고… 그런 성향을 가진 분이시라면 저랑은 맞지 않을 것 같습니다.

3. 기본적으로 대화할 때 화가 많은 분은 부담스럽습니다. 또한, 자기 자신을 공격하며 타인에게 피해를 끼치는 분 또한 극도로 지양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4. 제가 낯을 많이!! 가립니다…. 지인을 소개해주시는 것도 좋고, 먼저 말을 걸어주시는 것도, 제가 말을 먼저 거는 것도 좋지만 그렇다고 해서 한 쪽이 무조건적으로 이끄는 관계는 제가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이 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합니다.

5. 커마를 크게 보지는 않습니다. 선호하는 종족은 같은 라라펠이면 좋습니다만, 아니어도 상관 없으니 신경쓰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6. 언약은 스탠다드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골드나 플레는 생각이 없으며, 컨택 기간은 2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혹여 지내다가 맞지 않는 것 같다면 꼭!!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불편해 하시는 분을 잡아두고 싶지 않습니다. 제 쪽에서도 먼저 컨택 종료를 말할 수 있습니다.


컨택은 아래 링크로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