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 2-2

나예

1차 by 꼬끼옹
9
0
0

내가 진짜로 바라는건…

이름: 나예

나이: 24세

성별: 여

키: 154cm

체중: 40kg

종족: 에티고-c | 초인

국적: 대한민국

혈액형: B형

외형:

과거와는 다르게 어딘가 피곤해 보이는 눈이 특징이다.

긴 망토를 입고다닌다.

눈을 제외하고는 6년전과 많이 달라지지 않았다.


성격

전형적인 엠비티아이 E (하지만 요즘은 조금 소심해진 것같다.)

친구들을 정말 좋아한다.


Like

디저트 (정확하게는 친구들과 먹는 디저트)

친구

앞치마

남을 도와주는 것 내가내가내가내가내가내가내가내가내가내가내가내가내가내가감히?


Hate

얼굴로만 사람 판단하는 것

자신의 안대를 벗기는것


Scare

자신이 사람들을 잊는 것

연우


Skill

자신의 안대를 벗은 모습을 보면 그 상대방은 5분전의 기억이 없어진다. (안대를 벗은 모습 포함)

패널티: 자신의 기억 5분이 사라진다 대체로 그날 가장 행복했던 기억이 사라진다.

자기자신은 포함 X


TMI

1) 대화 할때 종종 노트를 꺼내 대화 내용을 받아적는다. 이유는 아마

2) 외관이 크게 바뀌지않는 이유는 항상 같은모습으로 친구들을 마주하고싶기 때문이다.

3) 디저트는 핫케이크를 가장 좋아한다.

4) 사람들과 더욱 오래 있고싶어한다. 자신이 기억을 잊어버려도 그 사람들과의 추억을 남기기 위해

5) 대화하다가 모르는 내용이 있으면 크게 당황한다.

6) 사람들이 무슨 짓을 하든 대부분은 화를 내지않고 뒷끝이 없다.

7) 안대는 매일매일 바꿔서 낀다.

8) 자신의 능력을 쓰는것을 꺼려하지만 능력을 써야만하는 상황일때는 자기자신이 먼저 능력을 쓴다. (평소에는 대부분 타인에 의해 능력이 사용된다.)

9) 3개국어를 할수있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10) 음치 박치이다.

11) 춤은 잘춘다!

12) 운동신경이 매우 좋다. 하지만 유일하게 다리 찢기는 못한다.

13) 때론 냉정해진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