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하

누구도 춥지 않은 집

톤베리|지고천 거리 21-16|오르슈팡 컨하|창천의 이슈가르드 스포 주의|상시개방

역시 넌 웃는 얼굴이 좋아.

#누구도_춥지_않은_집

톤베리|지고천 거리 21-16


Concept

부재라 함은 각자 다르게 찾아오는 법이다.

하나의 존재더라도 어떤 이에게는 아들, 다른 누군가에겐 맹우, 그리고 누군가에게는 지도자.

찾아오는 감정의 크기 또한 다를 것이 확연하다.

모든 것이 다르니 부재를 기리는 법 또한 다를 수 밖에.

그래서 모험가는 모아두었던 모든 돈을 털어 이슈가르드에 집을 샀다.

가장 추운 곳을 지키던 이가 돌아갈 곳은 당연히 따뜻해야 하니까.

그러나 우리는 끝을 알고도 영원히 기다렸던 이의 말로를 안다.


Notice

오르슈팡이 더 이상 춥지 않았으면 해서 만든 집입니다.

가장 추운 곳에서 가장 따뜻한 장소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집주인이 있을 시 방문객 여러분께는 따끈한 코코아를 드립니다.

(+guest, 유일무이한 공범자)

파찾에 없어도 상시개방이니 편하게 둘러보고 가세요.

¹ 메인 스토리 ‘창천의 이슈가르드’, 암흑기사 퀘스트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² 스샷/제작/잠수/스킬사용/감표사용 뭐든지 하셔도 괜찮습니다. 상식 밖의 일만 하지 마세요.
³ 실내는 조명 0단계 + ET 오전 시간대 / 실외는 ET 오후 시간대가 가장 아름답습니다. 방문 시 참고 바랍니다.

⁴ 방명록 / 해시태그 사용 등 해주시면 계정주가 기뻐합니다. 오르슈팡과 프레이 많이 보러와 주세요.

이슈가르드가 더 이상 춥지 않을 수 있도록….

⁵ 음식 드시고 싶으시다면 잠시 동거인으로 설정해 드립니다.

이 경우 같은 서버 + 친구 신청이 필수니 유의해주세요.

하단은 예시 스샷입니다.

실내 - 지상

실내 - 지하

실외 (밤시간대 추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웅이 아닌, 누군가에게 맹우로 불렸던 이들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