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하

탐구자의 숲

톤베리|라벤더 안식처 18구 [확장 구역] 백합 언덕 2-14|제1세계 야슈톨라 컨하 (칠흑~효월까지의 스포일러 주의)|상시개방

우리가 써내려가는 역사도 언젠간 끊기고 사라질지도 모르지만…….

그게 현재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는 없어요.


#탐구자의_숲

톤베리|라벤더 안식처 18구 [확장 구역] 백합 언덕 2-14




Concept

원초세계로 넘어온 후의 야슈톨라는 개인 연구실이 필요해 질 것 같다고 말했다.
새벽은 기꺼이 모험가 거주구에 작은 방 한 켠을 마련해 주었고,
그 작아 보이던 방이 책장과 서류들로 뒤덮이는 것은 한 순간이었다.

야슈톨라는 여전하다. 검소한 생활, 정돈되지 않은 책, 전등 대신에 밝혀진 촛불.
이따금씩 들리는 것은 종이가 넘어가는 소리, 혹은 자신의 탄식.

단 하나, 그 적막에 예외가 있다면…


Notice

마녀 마토야가 세계를 넘나드는 술법을 알아낼 때 까지 누군가 옆에 있어주었으면 하는 마음에 만들었습니다.

모험가분들께서는 모쪼록 많이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찾에 없어도 상시개방이니 편하게 둘러보고 가세요.

¹ 메인 스토리 ‘칠흑의 반역자’, ‘효월의 종언’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² 스샷/제작/잠수/스킬사용/감표사용 뭐든지 하셔도 괜찮습니다. 상식 밖의 일만 하지 마세요.
³ ET 오전 시간대가 가장 아름답습니다. 방문 시 참고 바랍니다.

⁴ 방명록 / 해시태그 사용 등 해주시면 계정주가 기뻐합니다. 야슈톨라 많이 보러와 주세요.

하단은 예시 스샷입니다.

아침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웅이 아닌, 모험가들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