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하

무엇이든 해드립니다

하울의자캐컨셉지리는컨하


암구호는 ‘숲속’ ···. 그렇다면 먼저 아래층으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수전노_집단

톤베리|지고천 거리 6-2|호텔+사무실 컨하


Concept

림사 로민사 뒷골목에서 삐라나 돌리던 놈이 이슈가르드에 번듯한 사무소 하나 차렸다더라.

가볼래? 신장개업 소식은 여기선 드물기도 하고···.


Notice

(거의) 1인 부대입니다. 상시개방이니 편하게 둘러보세요.

¹ 자캐놀이를 모르시는 분도 그냥 둘러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그냥 예쁜 호텔과 사무소 정도로 봐주세요.

² 스샷/제작/잠수/스킬/감표/악기연주 등 상식적인 내에서 무엇이든 하셔도 좋습니다.

³ 방명록/해시태그 사용/컨하 디자인 피드백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외부

1층

직원이 이 건물에 대해 간단한 설명을 해 줄 겁니다.

상담이 확정된 고객님들은 여기서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2층

음료와 무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볍게 즐겨주세요. 무대 사용 가능합니다.

지하

처음오신 분들께 간단한 ‘사업’ 및 ‘서비스’ 의 안내 절차를 밟게 도와드리는 곳 입니다.

-

playlist

가끔 바뀌기는 하나 대부분 이런 노래입니다.


개인실 001

지하에서 안내받으신 것을 토대로 상담이 이루어지는 장소입니다.

상담은 철저한 비밀 보장 하에 진행되니 안심하셔도 괜찮습니다.

-

playlist

* 시간이 난다면 파티찾기에 고민상담중이라고 적어놓겠습니다.

개인실에서 진짜 고민 상담도 해드립니다.

가벼운 타로도 볼 수 있으니 흥미 있으신 분들은 파티가입 후 말씀해주세요.

개인실 002

직원이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렸다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