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SD 꿝미션 30000~

커미션 받고 있습니다 :)

뿡그림 by fla

SAMPLE 샘플

신청작업물

(넘길수록 예전 그림입니다.)

저작권 및 사용범위

  • 모든 작업물(커미션 등) 의 저작권은 작업주에게 있습니다.

  • 상업적 이용, 무료 베포, 트레이싱, AI학습 등을 금지하며 그 외의 개인적 사용 범위로는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 가능: 개인 소장용 혹은 소장을 위한 리터치 , 인장(프로필)과 헤더(배경), 크롭, 꾸미기 등....)

  • 작업물은 개인 샘플로 사용될 수 있으며 비공개 요청은 불가능 함을 알립니다.

환불안내

  • 작업 기간 혹은 작업물 수령 이후의 개인 변심작업 승인 이후의 갑작스러운 환불 요청은 불가능합니다.

  • 작업자의 개인 사정으로 인한 작업 취소, 작업 기간 초과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작업안내

  • 수정은 ‘러프 단계’와 전달 및 ‘최종 확인 단계’에서 총 2회 가능합니다. 러프 단계와 최종 확인 단계 사이에서는 중간 수정요청이 불가능합니다. 오직 ‘러프 단계’와 ‘최종 확인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 최종 확인 단계에서 자잘한 부분만 수정이 가능하며 러프 단계와 심한 차이가 나는 수정 요청은 불가하오니 형태와 구도는 최대한 러프 단계에서 꼼꼼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 신청시 신청일 포함 러프는 2-4일 정도 걸리며, 상황에 따라 5일까지 연장될수 있음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작업 기간은 (러프기간 제외) 9 - 10일로 잡고 있습니다. (러프 기간 포함 약 14일)

  • size: 1500 x 1500 px / 300dpi

  • 완성 작업물은 선택된 파일 형식으로 전달됩니다.

신청서 확인 및 대화 > 러프 제작 > 러프 확인 및 수정 >입금 진행 및 확인 > 진행 및 완성 > 전달 및 최종 확인 > 수령

수정이 가능 한 단계 : 파란색


주의사항

  • 과한 고어는 받지 않습니다. 15금 이내의 수위만 받습니다.

  • 정치적, 과도한 고어 및 호러, 참조가 아닌 트레이싱 요구 등 논란이 될 수 있다 판단될 경우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 SD의 특성상 생략되는 부분이 있을수 있으니 꼭 필요한 부분은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작업 환경(모니터) 으로 인한 색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현금(계좌)만 받습니다.

신청 안내

  • 자료는 많을수록 좋으며 중요한 요소는 강조 부탁드립니다.

  • 파일 형식은 PNG(배경 투명/배경 불투명), JPEG 등 선택 요청 가능하오니 신청 시 작성 바랍니다.

  • 신청 확인 이후 답변(48시간) 및 입금 기간(답변 일 기준 48시간) 초과시 신청은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 신청시 캐릭터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기입해주세요. 포즈 외에 배경에 들어갈 오브제, 텍스트 등도 추가 해주세요.

  • 구체적인 이미지가 있으실 경우 러프를 그려 제출 해주셔도 좋습니다.

가격

  • SD 타입: 30000

2명 이상을 원하는 경우 기본 금액 30000+ 10000원(인 당)으로 추가 됩니다.

(ex. 2명: 30000+10000 / 3명: 30000+ 10000+ 10000 ….)

만약 신청을 2개 하실 경우…. 각 기본 금액(3만원~)으로 개별 적용 됩니다.

(ex. 신청 1: (30000 ~ +a) + 신청 2: (30000 ~ +a) =60000 ~ / +a: 추가인원)

& 신청 하나에 두개 이상 의 버전을 그려드리는 건 개별 신청입니다.

ex. 왼쪽: 개별 신청 3개로 적용 / 오른쪽 개별 신청 1개로 적용

신청양식

내용

신청자 / 입금자명:

입금은행: (△△은행)

신청주 메일: ( 완성 파일을 메일로 받기를 원하시면 적어주세요.)

캐릭터 자료: ( 커미션 샘플을 참고하여 최대한 캐릭터에 대한 정보를 정리하여 기재 해주세요. (중요한 요소 강조 부탁드립니다.))

배경: ( 구체적으로 원하시는 것이 있으시면 러프 혹은 설명을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만약 없으시다면 원하는 컨셉을 말씀해 주시거나 오브제를 말씀해주시면 러프를 짜드리겠습니다.)

문의는 펜슬 댓글 혹은 옾카톡을 통해 말씀주시면 답변드립니다.

오픈채팅:


카테고리
#기타

댓글 1


  • fla 창작자

    Q: 오마카세 가능한가요? > 아쉽게도 현재 받지 않고 있습니다.....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