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 셀채색 타입

신청: https://open.kakao.com/o/s3PArL1g

슬롯: ◇◇ (슬롯이 차면 ◆로 바뀝니다.)

통합 공지사항을 포함해 꼼꼼히 정독해주신 후 신청 바랍니다.

- 최대 기한 3주입니다. 입금 확인 다음날 동일한 시각을 1일으로 지정합니다. 최대 기한을 넘길 경우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 총 1회 컨펌입니다. 작업 순서는 이하와 같습니다.

신청서 양식 제출(48시간) → 러프 → 1차 컨펌 → 선화, 채색 → 완성본 전달

- 기본 배경 없이 작업하며 따로 원하실 경우 소재 제공을 요하고 있습니다. 제공된 소재를 가공하여 사용합니다. 단색만 변경할 경우 따로 제공 없이 반영해드립니다.

- 1차 명암까지만 들어갑니다. 커미션주의 욕심으로 퀄리티를 올릴 때도 있습니다. (때마다 다릅니다… 기본적으로 1차 명암만 들어간다 봐주시면 됩니다.)

- 보정이 강합니다. 색조에 민감하신 분은 신청을 재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샘플&가격]

두상: 3.3

흉상: 4.3

반신(허벅지): 5.8

전신: 7.3


[추가금 안내]

- 인원 추가: 인당 해당되는 가격을 합합니다. (ex: A 두상+흉상 = 3.3+4.3 = 7.6)

- 동물 추가: 종에 따라 추가금이 상이해집니다. 오목눈이처럼 단순한 형태일 경우 커미션주의 판단에 따라 받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기본 +0.5에서 시작합니다.

- 복잡한 형태의 의상 및 장신구: 기본 +0.5에서 시작합니다.

- 빠른마감 신청: 3일 이내 (X1.4)

- 비공개: +0.7 (but 세 달 이내의 날짜를 지정해주시면 추가금 없이 반영해드립니다.)

- 표정 바리에이션: 1인 표정 한 개 추가 당 +0.1 (ex: 1인 표정 2개 추가: +0.2, 2인 표정 2개씩 추가: +0.4)


[신청서 양식]

(에버노트를 제외한 외부 링크에 정리해 주세요.)

[셀 타입]

이메일:

빠른마감 신청: (O/X) [기한]

비공개 여부: (O/X) (비공개를 원하신다면 O를 남겨주세요.)

외형 자료: (사진 또는 그림으로만 받습니다. 게임, 애니 캐릭터인 경우 원작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이것만은 빼먹으면 안 된다! 같은 요소는 눈에 띄게 표시해주시면 좋습니다.)

신청내용: (포즈, 분위기 등 원하시는 사항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포즈 오마카세 가능하나 졸라맨으로나마 그려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배경을 원하실 경우 저작권 프리 사진 혹은 클립스튜디오에서 얻을 수 있는 무료 화상소재를 추가로 첨부해주세요.)

이외의 궁금하신 사항은 카카오 오픈채팅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