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 글리프의 새로운 운영 주체를 구합니다
글리프 공식 스페이스 by 핀
2.8천
0
0
안녕하세요, 창작 플랫폼 <글리프>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펜슬컴퍼니입니다.
글리프는 서비스 출시 1년차, 월 20만명이 접속하고 일 수백개의 포스트가 새롭게 올라오는 창작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이용자분들의 성원에 늘 감사드립니다.
당사의 재정 상황 악화로 인해 서비스의 지속적인 운영이 어려워져, 새로운 운영 주체를 구하고자 합니다.
글리프는 현재 사용자 유지율, 월간 활성 사용자 증가율, 그리고 서비스 이용 시간 등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내고 있으며, 이러한 성장 가능성을 바탕으로 더 큰 도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체 게시글의 80% 이상이 비밀 게시글인 만큼 원하는 사람에게만 글을 공개할 수 있는 안전한 플랫폼으로서의 글리프의 역할이 이용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서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글리프 이용자분들의 소중한 자료가 유실되지 않고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글리프 서비스와의 시너지로 더 큰 발전을 만들어낼 새로운 운영 주체를 공개적으로 모집하고자 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기업 혹은 개인께서는 2024년 12월 11일까지 아래 연락처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추후 진행 상황은 별도 공지로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펜슬컴퍼니 드림
- 카테고리
-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