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게 정상영업합니다

느긋하게 기다려야 하는 연성교환 안내문

슬롯
◇◇


▶ 본 커미션은 맞팔로우 되어있는 지인 한정으로 받는 연성교환입니다.
모든 작업물의 저작권은 제게 귀속되므로 무단 수정, 상업적 이용, 도용 및 저자 수정, 사전 언질 없는 출력을 금하고 있습니다.

▶ 완성본은 pdf 파일로 전달됩니다.
기본 작업사양은 A5 사이즈, kopub바탕체 10pt, 줄 간격 180%~200% 입니다. 사전에 저와 상의 후 hwp 원본이 필요하실 경우에만 이메일에 동봉하여 드리니 참고 부탁드려요.

▶ 작업물은 포스타입에 연성교환 작업물임을 명시한 후 전문 공개될 수 있습니다.
비공개 요청은 기본적으로 받지 않으나 준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별도의 이유 없이 비공개 할 수 있습니다.


◆ 작업순서
문의 → 컨펌 → 완성본 전달

컨펌은 기본 1회이나 소재나 분량에 따른 제 임의적 판단 하에 추가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추가금 X)
컨펌을 자세히 보내주시는 것은 좋으나 글 전체를 다시 써야할 수준의 내용 변경이나 문체 수정 요구는 삼가주세요.

◆ 작업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최대 2달입니다.
느긋하게 작업합니다. 금방 완성될 수도, 시간이 걸릴 수도 있어 최소 기한은 확신할 수 없으나 최대 기한을 2달로 잡아둡니다.
2슬롯만 받고 있으며 예약은 받지 않습니다.
마감 기한이 1주일도 안 남았는데 제가 컨펌조차 보내드리지 않은 경우 등을 제외하고는 독촉하지 말아주세요...
느긋하게 기다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낡고 지쳐서 파스스 됨)

현재 최대 5,000자까지 작업하고 있습니다.
글이라는 작업 특성상 몇백 자 정도 초과될 수 있으나 과한 분량오버는 일어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느긋하게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작업하기 위해 최대 분량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이 이상의 분량을 원하실 경우 보내주시는 쪽에서도 분량오버만큼의 퀄리티 오버를 해오겠다는 의미로 받아들이도록 하겠습니다.


♥ 현재 새 장르를 연구할 시간도 기력도 없으므로 오직 FF14 장르 한정으로만 받습니다.

한-글 양 서버 병행유저로 7.0 분량까지의 메인스토리 / 8인 레이드 스토리까지 전부 작업할 수 있습니다.
(11월 이후 7.1까지로 범위가 늘어납니다.)

드림 한정 HL, GL, BL 전부 작업 가능합니다. 드림 작업물을 가장 우대합니다.
잔잔한 분위기의 감정독백적인 글 위주로 적어온 터라 기승전결의 명확함에 있어서 미흡할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 때 제 다른 연성을 일부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받지 않는 소재

고수위(19금 절대 안 받습니다.)
약자혐오, 잔인한 살해, 근친, 물리적 폭력, 2.5D (아는 장르가 없습니다...)
제가 파는 2차 CP를 부정하거나 한 쪽을 지우는 소재
제 개인적인 캐해석으로 연인드림을 볼 수 없는 캐릭터와의 연인드림 (※ 드문 케이스입니다.)
그 외에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소재와 내용

사실 15금도 잘 못 씁니다.
뭔가 이챠코라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다른 분을 찾아뵈어 견적을 내시는 쪽이 나으실 수도 있겠습니다.
이외에도 내용을 받아보고 아 이건 좀 어려울듯; 싶은건 거절할 수 있습니다.

♥ 연성교환 신청시 주의사항

연성교환 타입이라 커미션만큼 빡빡하게 받지 않을 예정입니다.
보내주신 신청서를 보고 떠오르는 장면이나 상황을 2,000자~5,000자 사이로 작업하는 타입입니다.
이런건 피해주세요! 하는 것 정도는 적어주셔도 무방합니다. 다시 적지만 고수위 작업물은 어떤 경우에도 쓰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제 트위터 계정 DM으로 외부링크 작성 첨부 부탁드립니다.
특별한 양식은 부재하나 FF14장르의 누구 드림인지, 혹은 자캐커플이나 자관인지 기타 등등 표기 부탁드려요.

보내주신 신청서와 관계성을 보고 제가 작업할 수 있도록 자세히 적어주세요.
신청하는 캐릭터의 캐해석, 드림주/오리주의 설정이 확실할 경우 어떠한 설정인지, 관계성 등 신청자 분의 드림/자관 설정과 원하는 상황/분위기를 제가 파악할 수 있도록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캐릭터 해석의 경우 확고한 부분이 있으시면 꼭 적어주세요. 굳이 적지 않으셔도 무방하나 이 경우에는 임의로 제가 해당 캐릭터에 가지고 있는 해석을 사용하여 작업하는 관계로 캐해석이 다르다는 클레임은 받지 않습니다.

제가 확고한 해석을 가진 캐릭터도 있으나 아무 생각이 없는 캐릭터도 존재합니다.
가급적이면 적어주시는 것이 상호 만족스러운 결과물 도출에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커미션이 아니기 때문에 돈으로 드릴게요 <-안됩니다….
연성교환 대상은 뭐든 무방합니다. 저도 가벼운 마음으로 작업하기 때문에 그려주시는 분도 컬러… 배경… 이런거 없어도 상관없습니다. 솔직히 뭘 해오셔도 저는 무조건 ok예스걸 할 예정입니다.

오직 5,000자 이상의 분량을 요구하시는 분만 저와 진검승부를 하겠다는 의미로 이해하겠습니다.
진검승부를 요구하시는 이 경우 2달보다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