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파 LD 커미션

격파 by 격파
33
0
0

슬롯 ♡♡♡♡♡

https://open.kakao.com/o/stPke1jf

  • 모든 작업물의 저작권은 격파(@gyeokpa)에게 있습니다.

  • 2차 가공 및 상업적 사용, AI 학습 불가합니다. (개인 소장 굿즈 제작 허용) (굿즈 제작 시 저도 보여 주세요 궁금합니다... ♡)

  • 최대 작업 기간은 한 달으로 작업 기간을 넘길 시 전액 환불 드립니다.

  •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 작업 기간을 길게 잡았으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작업해 드리고자 합니다.

  • 신청 이후 개인 변심으로 인한 환불 불가합니다.

  • 커미션 작업물은 샘플로 사용될 수 있으며 비공개 요청은 추가금 0.5입니다.

  • 다만 작업 공개일을 미루는 것은 별도의 금액 추가 없이 가능합니다.

  • 보정 등으로 인해 전해 주신 컬러 코드와 다른 색상이 나올 수 있습니다.

  • 작업 과정은 러프 > 선화 > 컨펌 > 수정 > 채색으로 진행됩니다. 

  • 제 역량에 못 미쳐 작업이 힘들다고 판단될 시 거절될 수 있습니다.


신청서 양식

신청할 캐릭터의 인원 수 / 타입

입금자명 / 완성본을 전달받을 이메일

캐릭터의 외형 설명 또는 이미지 파일

캐릭터의 포즈 / 의상 / 표정 (오마카세 가능)

기타 요청사항

LD 샘플

두상 육천 원 / 흉상 만 원

반신 삼만 원 / 전신 육만 원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