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MxS(GxC)] 2.

메가트론한테 잔뜩잔뜩 혼난 스카이워프. 입술 잔뜩 불만스럽게 앞으로 내밀고 있다가 더 혼남.ㅋ;

스웦:"...."

썬크:"괜찮아?^^;"

쓰:"저녀석, 은근 속좁아 터져서 혼나는거 못견뎌할껄~ㅡvㅡ"

스:"...그래, 맨날맨날 깨지는 넌 익숙하기 짝이 없어서 메가트론한테 한마디 들어도 헹~!하며 넘겨버릴테지만...!"

쓰:"뭐야?ㅡ"ㅡ; 한판 뜨자는거야?"

스:"어디 한번 해볼까!!"

썬:"진정해.^^;"

스:"우씨...그냥 뭐라하는건 상관없어. 나도 내가 잘못한거 알아...멍청해서 바로 못알아들은것도 잘알고! 근데 왜! 왜 저녀석하고 비교를 하냔말야...!! 스타스크림이 했다고해서 뭐가 달라지지도 않았을텐데!!!"

쓰:"날 너랑 같은급으로 보면 곤란하지!! 모습이 비슷하다해서 정말로 네가 나만큼 할 수 있다고 생각해?ㅋ"

썬:"그만해, 스타스크림. 너무 도발하지마; 우리끼리 싸워서 뭐하자는거야...;"

쓰:"언제나처럼 좀 빠져있지, 썬더크래커? 괜히 휘말리기 싫어서 끼어드는거 안좋아하는 성격 아니었어?"

썬"잘아네. 근데 지금 스카이워프 터지기 일부직전인거 같아서 말야...이러다 다 때리부수면 내 일거리 늘어난단 말야...^^; 미연에 방지! 인거지...;"

쓰:"...은근 나보다 더 잔머리 잘돌아가는거 같아, 너...ㄱ-"

썬:"편히 살기위한 나름의 노하우인거지.^^;;"

스:"뭐야, 꼬리 말고 튀냐? 쫄았어? 천하의 스타스크림이?ㅋ"

쓰:"...저게...!"

썬:"아...^^; (망했다...;)"

메가:"뭐하나, 시커즈.ㅡㅡ"

쓰:"메가트론."

썬:"아닙니다, 메가트론!^^;"

스:"...."

메:"...한심하기 짝이 없어."

스:"...우...."

썬:"(이러다 울겠다;) 스카이워프랑 전 이만 자리를...!;"

스:"이거 놔!!"

메:"자신의 부대도 제대로 통솔하지 못하는건가, 스타스크림.ㅡㅡ"

쓰:"워낙 제멋대로인 녀석들인지라.ㅋ"

스:"...나는...아니 저는...당신만 보고...당신만 따르는데....!"

메:"...."

스:"정말 당신을 위해 노력했는데...! 저딴 매일 당신 뒷통수 칠 궁리나 하는 녀석이 더 낫다고 그러시고...너무하세요, 정말..."

쓰:"뭐라는거야, 이녀석이!;"

메:"...흥. 온마음으로 충성을 바치면 뭐하나. 실력이 딸리는데. 제대로 이루는건 없으면서 나한테 들러붙는 녀석따윈 필요없다."

스:"....."

메:"...어디 한번, 내 생각이 바뀔 수 있도록 해봐."

스:"....! 메가트론!!ㅠ"

메:"무턱대고 들러붙지 말라고 했다.ㅡㅡ"

스:"저 열심히 하겠습니다!ㅠ 침대(...)에서도 열심히!ㅠ"

메:"...지금 당장 확인해볼까.ㅋ"

스:"넵!><"

썬:"...단순하단 말야.^^; (금방 풀렸네;)"

쓰:"...뭐가 나만 잔뜩 휘둘리다 나만 팽하고 던져진 느낌인데.ㄱ"-"

썬:"사소한건 신경쓰지마. 넌 디셉티콘 차기리더가 될 몸이시잖아."

쓰:"그렇지!! 하하하! 이정돈 관대하게 넘어가주지!ㅡvㅡ"

썬:'정말이지 단순한 녀석.^^ (얘야말로 다루기 진짜 쉬운데. <-)'

...

갈:"....사이클로너스."

사:"말씀하시지요."

"너는 네자신이 유능하나고 보나?ㅋ"

"...제 충성심에 의문을 품으시는겁니까."

"누가 니 충성심 말했나. 네녀석의 실력 말이다."

"제 재량은 당신의 통솔력에 따라 달렸습니다, 위대하신 갈바트론. 저는 오직 당신의 명령에 따르니까요."

"...그러니까, 미친 내가 지휘하는대로 행동하니 니 능력을 온전히 제대로 발휘하지 못한다, 이걸 빙빙 돌려가며 말하는거냐?ㅋ"

"...그런 뜻이 아닙니다, 갈바트론."

"아니긴 뭘! 핑계나 대기는, 멍청한 녀석!!"

"...당신이 저를 밀어내도, 저는 당신을 따릅니다. 언제까지고 끝까지."

"...그럼 네가 말한 그 충성심이 어디까지 허용되는지, 어디 지금 침대에서 써먹어볼까.ㅋ"

"....."

-

힘내라, 사이클로너스!ㅠ 그래도 어쨌든 넌 갈바트론을 가졌잖니...ㅠ;;;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추가태그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