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MxS] 4.

스카이워프랑 썬더크래커 에너존 큐브 냠냠하는데 스카이워프는 급하게 벌컥벌컥 들이킨다고 얼굴에 에너존 투성이겠지.

"배고팠어?"

"아까전 럼블 쫓아다니면서 텔레포트 좀 했더니..ㅡ3ㅡ (그 악동녀석 때문이야!)"

"무의미한 텔레포트로 에너지 쓸데없이 낭비하지마.^^;"

썬더크래커가 아무 생각없이 스카이워프 뺨 훔쳐서 쪽하고 빨아먹었는데 스카이워프가 에너존을 너무 한꺼번에 많은 양을 섭취해서 그런지 살짝 맛이 가서(...) 그모습에 눈이 번쩍 떠지는거야.

"응?^^;; (좋은거 봤다는 눈빛인데?;)"

"먹지마! 그만 먹어!! 이제부터 이건 메가트론의 몫.이.니.까...♡"

"...취했구나;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야!!^^;;"

"내꺼 다 마셨네! 니꺼 좀 줘!"

"어?!; (아껴먹고 있었는데!!;;)"

에너존 샤워(...)가 눈앞에서 슬로우모션으로 펼쳐지는데...차칸 썬더크래커도 이 순간만큼은 섹시하고 상큼하게 웃으며 젖어들어가는 스카이워프를 보고, 하아...이 두근거림은...!!//// 퐈이어(...)를 하고 싶어지는 이 맛...!!! ㅈㄴ 불태우고 싶어지는데...!!^^;; (참아!;)

"하하하하!! 좋았어, 준비완료! 이대로 메가트론한테 돌진한드아!!!><"

"스카이워프!!^"^;;;"

얼마지나지 않아.

메:"그러니까 이 부분을..."

사:[명령에 따르겠...]

스:"메가트로온!!!>3<♡"

메:"...저놈, 또 취했구나.ㅡㅡ" <- 익숙하시다;

스:"내 지금 온몸이 에너존 덩어리라구요~ 이 뚝뚝 떨어지는게 아깝지 않으세요?!"

메:"전혀.ㅡㅡ"

스:"에너존과 더불어 나까지~ 1+1!!><"

메:"덤으로 줘도 안받아.ㅡㅡ 그리고 그거가지고 간에 기별이나 가겠나?"

스:"웅...ㅇ3ㅇ 큐브 들고와서 앞에서 뿌려야했나...썬더크래커는 그런 날 보면서 얼굴이 붉어지던데..."

썬:"열받아서 그래, 열받아서!^"^" (빡-!!)

스:"아야!!;;"

썬:"죄송합니다, 메가트론. 문제덩어리(...)는 수거하겠습니다. 그럼 일보십쇼~"

스:"이대론 못가! 메가트론!!>///<"

썬:"안돼, 스카이워프!!;;;"

메:"ㅡ"ㅡ"

에너존 범벅인 상태로 달려오는 스카이워프를 바로 퓨전캐논으로 겨냥한 메가트론이었지만...지만. "...휴;" 결국 손을 물리고 말았지.ㅎ

스:"으응~♡"

메:"묻는다. 떨어져라.ㅡㅡ 방금 내가 정말로 쐈다면 텔레포트할 생각이었지?"

스:"당신의 사랑은 받지만 당신의 캐논빔은 피해야죵~!!"

메:"취한채로 텔레포트 하지마라. 엉뚱한데로 날아갈 수 있으니까. 그수준보다 더 큰 불상사가 일어날 수도 있다."

스:"날 걱정해준건가요~?! 그래서 안쏜거군요?!"

메:"안취했다면 좀더 쏘는쪽으로 고려했겠지.ㅡㅡ"

스:"기뻐요!!><"

메:"내 말 들은건가.ㅡㅡ"

스:"응~♡ 핥아줘용~♡"

메:"...난 핥는것보단 핥아지는쪽이 더 끌리는데.ㅡvㅡ" <-

스:"열심히~ 봉사하겠습니다아~♡"

썬:"...아;"

사:[.....]

덩그러니 둘만 남기고 방으로 떠나는 전자모기(...) 한쌍...;

썬:"이래서 커플은...!!!^"^"

사:[메가트론과 스카이워프는 커플이 아니다.]

"그럼 저건 뭔데?!"

[...X파?ㅡㅡ (스카이워프는 몰라도, 메가트론은 확실히 그정도로 여기고 있다.)] <-

"...그건 더 안돼!!^^;; 저대로 못 두고봐!; 메가트론한테 쓰모씨마냥(...) 찍힐까봐 지금까지 대놓고 거역한적 없지만(먼저 튄건(....) 나만 그런것도 아니고...^3^;;) 오늘만큼은...!!!; (둘 사이 반대요!; 난 충분히 그럴 자격 있어!!;)"

[...여기, 묻었다.]

"응? 엇; 아까전 스카이워프가 온몸에 뿌려대며 쓸데없이 관능적인척하면서 머리 헤드뱅잉(...) 할때 내 몸도 봤어야 했는데...!! 바로 옆에 있었던덕에 나한테도 잔뜩 튀었잖아...!!!^"^ 정말 민폐덩어리야!!;;"

[....]

"어쨌든 난 지금 바로 메가트론 방에...!!;;"

[이꼴로?]

"응...; 저기, 뒤에도 묻었어? 난 안보이니까...; 앞에서 튀겨댔으니 안묻었을거 같긴 한데..."

[...제거해주겠다.]

"정말? 고마워.*^^* ...응? 잠깐만. 머리가 지금 어디로 가는거야, 사운드웨이브...?;;; 정말 거기 묻은거 맞아?!^^;;; 아니, 내가 닦을게. 그냥 닦으면....앙!///;" <-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작품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