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UxR] 3.

가끔 힘들땐, 날 가사상태로 빠뜨려.

'....'

그럼 내 가슴안, 수납공간에 있는 매트릭스에 들어갈 수 있거든. 거기서 선대 프라임들을 만날 수 있어. 옵티머스도.

나도 죽으면 이들처럼 매트릭스와 하나가 될 수 있을까...나에게 그럴 자격이 있을까. 그전에, 프라임으로 죽음을 맞이해야 가능성이 조금이나마 올라갈텐데...매트릭스 없인, 프라임이 아닌 난...

'로디머스.'

'옵티머스.'

'....'

'나 말이죠...나...'

'로디...'

"...머스!!"

"...엉?"

울:"무슨짓이야!! 내가 조금만더 발견이 늦었으면 영영 깨우지 못할뻔했어! 이러지 않기로 했잖아!! 아님, 적어도 누군가에게 미리 언질을 하거나 곁에 두고...!!"

"못하게 말릴거잖아, 매그너스. 아예 처음부터 말야."

"..."

"누구한테 부탁하든, 네 귀에 들어가도록 조치를 취해놨으니까..."

"네 부관으로서 당연한거야. 널 보호하는것 또한 내몫이니까."

"...리더쉽의 매트릭스를 잃을까봐 전전긍긍하는것도 이젠 질렸어."

"...."

"어서 빨리, 이대로 하나가 되고싶어...."

"로디머스...!"

"프라임인 이 상태로, 옵티머스처럼 죽음을 맞는다면 나또한 매트릭스가 받아들여줄까...? 이런 음흉한 속마음으로 이걸 품고있는 내가 싫지? 이게 너한텐 나보다 더 중요할테니까, 안그래?"

"매트릭스도 물론 소중해. 하지만 난...널 매트릭스에게 빼앗기고 싶지않아."

"...!"

"두번이나 프라임을 눈앞에서 보내고 싶지않아. 너마저 날 두고 가지마, 로디머스...난 더이상은 감당할 자신이 없어... 더이상은 소중한 이를 잃고싶지않아. 그리고 그무엇보다 넌 나의..."

"...하나가 되고싶어."

"안된다고 했잖아. 난 널 놓아줄 생각이..."

"아니, 너와."

"!"

"너랑 하나가 되고싶어...이것만큼은 허락해줘..."

"로디머스..."


"선대님들이 보고계실지도, 몰라...하아...울트라 매그너스...!"

"분위기 깨는데 뭐가 있구나, 로디머스;"

"으응~ 역시, 핫로드 상태로 하는게 좋을까...? 근데 이러다 복X사(...) 할 수도 있으니 그냥 로디머스로 할래.^^* (그래야 매트릭스로 들어가지~☆)"

"로디머스...!!////;;"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작품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