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MxS(GxC)] 3.

스카이워프는 자신의 이름대로 텔레포트가 장기입니다. 이 능력을 십분 활용하여 적의 뒤에서 나타나 농락하거나, 같은 디셉티콘(주로 럼블)을 골려주거나(...), 그리고...

"...스카이워프!!!;; (안내려와!!;)"

"아잉~ 당신은 언제나 정자세로 딱 누워서 주무시니까요~ 좌표계산할 필요도 없어요~♡ 이미 내 머리 속에 당신 바로 위인 이 위치는 아주그냥 새겨졌다니까요~♡"

"네녀석 때문이라도 침대 위치를 옮기던지 해야겠군!!;"

"뭐하러 힘을 빼세요~ 베개도 챙겨왔어요~! YES YES YES!"

"오늘은 안한다고 했잖아!!;"

"메가트로온~♡"

결국 뒷덜미를 잡힌채 덜렁 들어져,

"아앙...;ㅁ;"

"나가!!ㅡ"ㅡ;;"

엉덩이가 뻥 차여서 밖에 그대로 쫓겨나고 말겠지...ㅠ

"...너무해...;ㅁ; ...다시 해야지~>3<" <-

그리고 잠시 후.

"...스카이워프으!!!;;"

"문을 잠가든 뭔짓을 하든 소용없어요~ 나에겐 텔레포트가 있으니까~♡ 몇번이고 텔레포트하면 그만이라구요~♡ 그냥 옆에서 손만 잡고 잠만 잘께요~ 진짠뎅.ㅇㅅㅇ (나 믿죠?^^)"

"휴우...;"

"당신 곁이 아니면 이젠 이 밤이 외롭고 쓸쓸해서 못자요~♡"

결국 포기한 메가트론 옆자리를 꿰차는 스카이워프였다. (승리!ㅡㅡ)

"그만 붙어라...ㅡㅡ"

"아흥~ 메가트론~♡"

그리고 이 버릇은...

"...."

"뭐냐.ㅡㅡ"

"...같이 주무시겠습니까?"

"나가!!"

"너무하십니다...;"

사이클로너스때도 계속된다...; 이젠 텔레포트 못해서 쳐내면 그대로 쫓겨나지만;

"위대하신 갈바트론, 같이 잡시다!!"

"아직 덜 맞았구나!!"

"텔레포트 능력은 잃었지만 맷집은 더 쎄졌습니다...!! 매일 맞은덕에 이젠 단련(...)도 되었고!"

"이자식이!!"

사이클로너스는 머리 두둘겨 맞으면서 갈바트론 허리 끌어안고 그 긴밤 잠을 청하겠지.ㅋㅋㅋㅋㅋㅋ;;;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작품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