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D] 2.

유니크론이 다시 부활했다!

갈:"으아아아!!!;;"

사:"갈바트론!"

"안돼...나는...저놈의 손아귀에서...벗어날 수가...!!! 머리가아...!!!"

"....!!"

사이클로너스가 유니크론에게 반기를 들었다!

[네녀석 또한 나로인해 다시 태어났을터.]

사:"상관없다! 내가 모시는건 갈바트론이다!! 너같은, 괴물이 아니야...!!"

갈:"머리가!!;;"

[벌레보다 못한 놈. 처리해라, 갈바트론.]

갈:"...나의 주인이시여."

사:"갈바트론!!;;"

로:"헤이헤이~ 우릴 빼먹으면 섭하지~!!"

갈:"! 네가 불렸느냐, 사이클로너스!"

사:"그를 다시한번더 쓰러뜨리기위해선...오토봇 리더쉽의 매트릭스가 필요하니까요...!"

갈:"멍청한놈! 쓰레기! 감히 오토봇따위한테 손을 벌려!!"

사:"뭐라고 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저는...당신을 구하기 위해서라면...당신을 지키기위해 언제든 자존심따윈 버리고 무릎 꿇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위대하신 갈바트론 폐하...!!!"

갈:"!! ...네녀석을 무릎 꿇릴 상대는 오직 나뿐이다, 사이클로너스...!!"

사:"! 갈바트론!! 돌아오셨습니까!"

[네놈이...!!]

갈:"난 누구의 것도 아냐!! 그누구도 나를 지배하에 둘 수 없다!! 나는 갈바트론님이시다...!!!"

로:"우린 너희 들러리나 설려고 여기까지 온게 아니거든!! 안에서 개방해야 제대로 먹힐테니 길이나 제대로 뚫으라고, 갈바트론!!"

갈:"어디서 나한테 명령질이냐, 이 풋내기 꼬맹이 프라임이!!"

울:"가자, 사이클로너스!!!"

사:"알았다, 울트라 매그너스!!!"

[이놈들...!!!!]

-

…이런 편이 있었음 재밌었을거 같은데 말이죠.ㅎㅎ;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Non-CP
작품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