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IxR] 4.

레드얼럿은 인페르노에게 작은 주머니 두개를 선물받았다!

"...이게 뭐야? 장갑? 그러기엔 크기가 좀 작고 불편해보이는데. (주먹 쥐고 끼는건가?;)"

"장갑 아니야~ 이렇게,"

"...?"

다시 돌려받은 인페르노가 하나씩 레드의 양쪽으로 삐죽 나온 머리센서에 끼워주었다.

"...."

"하하하! 역시 잘어울려!"

"이게 뭐야아!!;;"

"아니...가끔 빛나는거 신경쓰여하는거 같아서.ㅇㅅㅇ"

"어...."

"잘때도 빛나고 그래서 눈부셔했잖아.^^ 이러면 안심이지?"

"...바보. 빛난다는건 위험을 감지했다는거니까...."

"근데 넌 꽤나 예민해서 조그마한거에도 잘 반응하잖아. 잘때만큼은 그 기능 꺼둬도 돼.^^* 여차하면, 네 옆의 내가 다 해결해줄께!"

"...네가 잘때 눈부셔서 그런건 아니고?ㅡㅡ"

"하하하! 겸사겸사인거야!!^^"

"흥; 어쨌든, 신경써줘서 고마워. 이건 네말대로 수면용으로 써야겠다."

"아직 벗지마. 아직 나 보답 안받았어.^^"

"응?; 뭐...흡?!!;"

....

"...역시! 좋았어! 빛 하나도 안새어나왔다구!! 이걸로 키스할때 눈부실일 없겠다!!><"

"...인페르노오!!;"

"그리고 니가 이걸 낀 다음에 잘 준비하면, 내가 확 X려서(...) 덥쳤는데 빛을 못봐서 네가 바로 감지 못해 대응도 제대로 못할테니 그대로 바로 침대로 고우....좋아!></"

"너어!!!///;;; (이게 제일 큰 목적이었어?!!;;)"

"근데 난 네가 나랑 있어서 흥분해서(...) 빛내는게 더 X리긴해.ㅇㅅㅇ"

"그 상스런 표현 좀 삼가해주시지?!^"^;"

"내가 괜히 인페르노(=지옥)가 아니거든~ 지옥불이 얼마나 따끈한지 내 알려줄께~^^*"

"필요없어!!^^;;;"

천싸개로 싼 레드얼럿은 마치 만두머리 한거 같을듯.ㅋㅋㅋ;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작품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