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SxT] 2.

아예 사이버트론을 관리중인 쇼크웨이브와 마찬가지로, 지구에선 잡다한일은 사운드웨이브가 담당중인데...

스웦:"요 메인컴퓨터도 그렇단 말이지...ㅋㅋㅋ"

썬크:"스카이워프; 왜이렇게 몰래 들어온거야?^^;"

"그녀석이 컴퓨터 안만질때 좀 훑어볼려고.ㅋ"

"별거 있겠어?ㅇㅅㅇ 우린 기밀자료 그런거 따로 안두잖아. 사운드웨이브가 다 기억하고 있으니까.ㅇㅅㅇ+"

"누가 우리쪽 정보 훔쳐본데?"

"그럼?"

"이녀석의 하아...은밀한 사생활(...)용 폴더를 하아아... 찾아볼려고 그러지.ㅋㅋㅋ 아닌척 하지만 이녀석도 한밝힘(...)한다는데 내 워프능력을 건다.ㅋㅋㅋㅋ"

"뭘 찾아?^^;"

"얼른 두둘겨봐!ㅡㅡ 내가 널 왜 데려왔겠어, 썬더크래커?ㅡㅡ"

"난 니 부하가 아닌데.^^; 정확히 어떤걸 찾으면 돼?;"

"직박구리(...) 폴더부터 찾아! 너무나 뻔하지만 뻔하기에 거기에 숨겨뒀을수도 있지.ㅡvㅡ"

"이름이 뭐가그...찾았다; (진짜 있네?;)"

"용량 빡빡한거 봐.ㅋㅋㅋ 내 이럴줄 알았다.ㅋㅋㅋㅋ"

"안에 들어가면 뭐가 있는건데?;"

"뭘 계속 물어봐. 들어가보면 알게될텐데.ㅋ"

"분명 우리가 만졌단거 바로 알아챌껄?;"

"상관없어. 안되면 요거 폭로(...)하겠다고 협박을...응?;"

"아..."

큰 화면 가득채우는건 럼블과 같이 있는 썬더크래커, 프렌지와 같이 있는 썬더크래커, 래비지와 같이 있는 썬더크래커, 레이...

"그만!; 사진 전부다 나열할래!!;;"

"전부다..."

"이자식, 스토커(...) 기질 있는건 진작에 눈치챘었는데 엄청 집요하네;; 찍힌 당사자로서 소름 안돋..."

"애들사진에 애완동물사진이잖아!!!+ㅁ+"

"...야;"

"응응~/// 화질 좋은거봐~/// 역시 일이 힘들땐 아이들이나 동물사진 보며 힐링하는거지~!!/// 둘다의 사진이면 효과도 2배!! 삶의 활력소야...////"

"썬더크래커, 너...!!!;;"

사:[....]

스웦:"컥?!;"

썬크:"사운드웨이브~!!^^"

[...허락없이 컴퓨터 만지는거, 좋아하지 않아.]

썬크:"미안...; 근데 진짜 사진 잘찍는다! 어떻게 한거야?"

[먼저 녹화를 한 후, 괜찮은 장면을 따로 캡쳐한다.]

스웦:"너 지금도 녹화중이지?;;"

[...]

썬크:"에이~ 우릴 찍어서 뭐할려고!^^"

[....]

스웦:"너한테 물은거 아니거든!!;; 왜 대답안해!!;;"

"스카이워프 넌 좀 빠져봐!!^^"

"썬더크래커!!;;"

"나 사진 몇장만 줘! 애들이랑 동물들 잘나온걸로!! 응? 그러고보니까 애들하고 동물 전부다 나온 단체사진은 없네?"

"그거야 니가 걔들하고 한꺼번에 있었던적이...!!;;"

"말나온김에 다같이 찍어줄래?^^"

[...얼마든지.]

"~~!!!;; 말아라, 말아; 끼리끼리 잘논다.ㅡ"ㅡ;"

그 폴더는 거기서 끝이 아니다. 바로 보이지 않는, 숨김 폴더(...)가 있는데, 거기엔 정말로 썬더크래커만이 찍힌 사진에 동영상까지 다 들어있다. 꽤나 위험한 각도(...)까지. 당연히 이건 비밀♡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추가태그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