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U-C] 1.

신년을 맞이해 딱 하루만 휴전을 하기로한 두 진영. 다같이 모여 술을...아니; 에너존 큐브를 깝니다.^^; 숯의 행성에 지내며 에너존이 심히 부족한 상태인 디셉티콘인지라...뭐, 거의 오토봇한테 얻어먹고 있다고 봐야겠죠.^^;;; 이때가 아니면 언제 이렇게 실컷 먹겠냐며, 평소 호전적인 성격 어디다 팔아먹고 부워라마셔라~ 열심히도 퍼마시고 있네요.ㅋㅋㅋ; 오히려 오토봇 애들이 천천히 먹어, 체할라, 아직 많아...; 토닥대며 큐브 채워주는 중.ㅋ 좋은 녀석들...! 찌잉-하며 부둥켜 안고 같이 즐깁니다.ㅋ

블:"막간을 이용해서 노래 한곡 나갑니다~~><"

디셉일동:"우우~~ 사라져라, 블래스터!!"

오토봇일동:"입 다물어!!;;"

오+디:"좋은 분위기 다 깬다아-!!;;"

블:"어허, 이 양반들이! 오늘은 나혼자가 아니야!! 게스트로 재즈와 사운드웨이브를 모셨습니다!"

재:"친구들, 다같이 즐기자구!!><"

디:"재즈재즈!!"

사:[...준비완료.]

오:"좋아, 한번 멋진걸로 틀어봐!!"

블:"...아니, 왜 얘네한텐 이런 열렬한 반응이...^"^ (너무 차별하는거 아냐?;)"

오+디:"넌 정도를 모르잖아...ㅡㅡ"

블:"힝...ㅡ3ㅡ"

"다들 즐거워보이는군."

"아."

각 진영의 2인자인 사이클로너스와 울트라 매그너스는 소란스러운 중심에서 벗어나 얌전히 저 구석에 가서 주거니받거니 하는 중. 서로 진영이 달라서 그렇지 성격이라던가 성향은 비슷한 둘인지라...^^;

"이해할 수 없다."

"무엇을?"

"왜 무능력한 상관 밑에서 일하는거지?"

"...로디머스는 무능력하지 않아. 아직 어리고 서툰거뿐이야."

"너희쪽엔 그 매트릭스의 선택을 받아야 리더가 된다고 했던가? 웃끼는군. 우리쪽엔 그런거따윈 없어. 강한자가 쟁취하는거지."

"...미친자를 모시는 자에게 들을 말은 아닌데.^^"

"...미치지 않았다고 하진 않아. 허나, 그분은 강하시지. 그에반해 너희 리더는 정신이 강하기나 하나, 통솔을 잘하기나 하나, 뭘 할 줄 알기는 아는건가. 차라리 네가..."

"사이클로너스, 너도 충분히 강하지 않나."

"그분에 비하면 나같은건..."

"너무 자신을 깎아내리는거 같은데. 디셉티콘 전부가 갈바트론을 너처럼 좋게만 보지도 않을텐데."

"...."

"로디머스가 꽤 힘들어한다는거 알아. 경험도 적고 모두가 프라임만 보니까. 그런 경험들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거겠지만...스스로 답을 찾게 둬야할테지만...그냥 내버려둘 수가 없어서...어찌보면 나란 존재 자체가 로디머스한텐 걸림돌인지도 몰라..."

"흥. 네가 없었다면 더 X판이었을텐데."

"너도 그렇잖아?"

"...난 그분을 믿어."

"나도 그래."

"...."

"...."

서로 말없이 에너존을 들이키지만, 어색하지 않고 이대로 만족. 딱 거기까지인 그런 사이. 

갈:"어디있나, 사이클로너스!! 왜 이리 다들 X판이야!! 오토봇놈들하고 어울리다니, 제정신인거냐!!!"

로:"매그너스~ 매그너스~!!ㅠ"

사:"...끝이군."

울:"아."

마지막으로 짠하고 큐브끼리 부딪힌후, "풋내기 사령관 잘키워라." "너야말로 미치광이 사령관한테 잡아먹히지마." 마저 털어먹고 각자의 리더에게.

사:"오해십니다, 위대하신 갈바트론 폐하. 저와함께 저쪽으로 가시지요... (스커지, 내가 유인할테니 계속 오토봇놈들 에너존 다 털어먹어. <-)"

울:"로디머스, 안놀고 왜그래?^^; 오늘은 네가 공식적으로(...) 실컷 놀아도 뭐라하지 않을텐데;"

로:"매트릭스에서 선조님들이 막 뭐라하셨어...; 너무해; 하루정돈 괜찮잖아...ㅡㅜ;"

"하하..;"

"이거 점점더 무거워지는거 같아...나까지 바닥으로 푹푹 가라앉는거 같단 말야...;;"

"기분탓이야."

"진짠데...;;"

"네가 정말로 꺼질거 같으면 내가 꼭 붙들어줄께.^^"

"....진짜지?"

"당연하지."

"...매그너스~!!><"

"체통 좀 차려주시지요, 프라임.^^;;"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Non-CP
추가태그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