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UxR] 4.

날선 곳을 위태롭게 걸어가는 널 보면서도 이젠 프라임이니까, 네가 스스로 이겨내지 않으면 안되니까... 하며 애써 시선을 돌린게 몇번. 그저 나는 네 부관으로서...묵묵히 우직하게 네 곁을 지키기만 하면 된다고 그렇게 생각했는데...다른 프라임을 모시면서 지금까지 그래왔으니까...

"로디머스!!!;;"

옵티머스는 옵티머스의 방식이 있듯이, 로디머스 프라임인 너에겐 너에게 어울리는 방식이 있을터일텐데...!!

"정신차려!!"

네가 네자신을 옵티머스와 비교하며 몇번이고 자괴감에 빠지는걸 봤으면서...!! 나는...이 결과를 받아들이기위해서 지금까지 네 곁에 있었던건가...!! 무엇때문에, 무엇을 위해 너를 품고팠던걸 참아온건지!!

"로디머스, 안돼!! 매트릭스 내보내지마!!"

그를 끌어안았다. 벌어지는 그의 가슴을 품안에서 막아세운다.

알파 트라이온이여, 선대들이여...! 듣고 계십니까- 이 어리고 여린 프라임은 벌써 당신들 곁으로 가면 안됩니다. 나에게서, 데려가지 마시옵소서....!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작품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