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DxD] 5.

썬더크래커와 스카이워프는 메가트론의 지시를 받기 위해 기지내 회의실로 걸어갔어. 먼저 썬더크래커가 앞장서서 문 입구에 가, 열리자마자 발을 앞으로 내밀며,

"메가트...아야!;"

[....]

..앞으로 나설려고 했는데...마침 반대편에서 나가던 사운드웨이브와 부딪쳐버렸다;

썬:"미,미안...; 앞을 제대로 안봤네; 내가 맘이 급했나봐;"

사:[...괜찮음.]

"으응...까닥하면 뒤로 꽈당 넘어갈뻔 했어. 네가 내 허릴 잡아준덕에 이이상의 쪽팔림은 면했는걸...;"

[....]

"...저기, 사운드웨이브?; 안놔줄...꺼야?^^; (계속 그렇게 내려다보고만 있을거야?;)"

스웦:"어이, 사운드웨이브~ 넌 무슨 소리든 다 듣잖아. 우리가 오는 소릴 네 못들었을리가 없을텐데.ㅡ3ㅡ 일부러 딱 맞춰서 나온건..."

썬:"스카이워프! 도와준 사운드웨이브를 의심하지마아! 이런걸 노려서 뭐하자구. 사운드웨이브는 너처럼 장난치거나 하지 않잖아.ㅇㅅㅇ"

[....]

스:"...어이구어이구, 불쌍한 놈.ㄱ- (저리 눈치 없는 애가 어디가 좋다고...;)"

메가:"뭣들하나. 얼른 들어올 놈은 들어오고 갈놈은 가!"

썬:"죄송합니다아!><;"

스:"이게다 썬더크래커랑 사운드웨이브 때문이거든요~ㅡ3ㅡ"

썬:"미안해~^^;;;"

[...명령에 따르겠습니다, 메가트론.]

썬:"잘 다녀와~!^^*"

[.....]

스:"가, 좀. 미련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보지말고.ㅡvㅡ"

[....]

썬:"응? 스카이워프 너, 사운드웨이브 눈 보여?ㅇㅅㅇ;"

스:"안봐도 뻔할 뻔자지.ㅡvㅡ"

쓰:"너희 길 막던 사운드웨이브는 갈길 갔는데, 둘은 계속 입구에서 밍기적대며 놀고 있을래?ㅡㅡ“

스:"갑니다요, 스타스크림. 이럴때만 리더인척 굴지.ㅡ3ㅡ"

쓰:"내가 디셉티콘의 리더야!!;;"

메:"뭐?ㅡㅡ"

쓰:"아뇨...; 아직은 시커즈에서만이란 말을 빠뜨렸네요...하하;"

메:"흥. 아직은이 아니라 그거만으로도 감지덕지할꺼다."

쓰:'...제길!!;;'

메:"너희들도 할 일이 있다."

썬:"(귀찮을려나...;) 넵."

스:"알겠습니다!"

쓰:"그럼 저도 임무를 받들기위해 이만 출발을...에잇!ㅋ“

스:"앗?!; (이자식이, 내 옆을 지나가면서 밀었어!;)"

메:"스카이워프!ㅡㅡ 워프만 잘한다고 말할 셈이냐! 똑바로 서라!"

스:"죄송합니다!; 근데 제 잘못이...아?"

메:"?ㅡㅡ“

메가트론...그와 나의 거리가 한치의 틈도 없이 가까워졌다....♡

스:"메가트로온~!!!><♡ (이왕 붙은김에 키슈키슈!!>3<)"

메:"스카이워프!!!;;; (임무 주기도 전이다, 떨어져라!;)"

쓰:‘...혼나라고 밀친거였는데, 오히려 저녀석은 이득본거 같은데...ㄱ-;;;’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작품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