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RxU] 5.

로:"그만둘꺼야!!"

울:"오늘은 어떤게 네 심기를 건들인거야?^^;"

"장난으로 받아들이지마!! 진심이야!!"

"로디머스...;"

"매트릭스는 너에게 반납하면 되겠지? 그전에..."

"그러지...응?;"

"내 직위와 내 힘을 이용해 널 한번은 깔고(...)가겠어!!+3+"

"푸웃?!;; 이러지마, 로디머스!!^^;;"

"로디머스는 이제 없어! 핫로드야! 이이름에 걸맞게, 오늘밤 뜨겁게 달궈주겠어...!!+_+"

"읏!!;; 휴우...; 핫로드."

"응!^^"

"에잇."

"앗!; 매트릭스!!;"

"그이름으로 돌아가기 원한다면 요것도 빼야지?^^+"

"안돼~!; 이 모습으론 그것(...)도 크기가 작아져버리잖아...! 너한테도 안타까운 일인데?ㅇㅅㅇ+"

"뭐가 안타깝다는건지 자세하게 묻고싶진않네.^"^;" "

"뭐, 작은건 작은대로 묘미가..." <-

"그만해!; (무슨 묘미?!;) 어쨌든, 이제 오토봇 사령관 아니지?"

"좀더 이르게되었지만 그렇지!"

"그럼 내가 네 무례를 참고 있어야할 이유도 사라진거지?+_+"

"...응?^^;"

"부사령관이자 새로 프라임이 나올때까지 임시 총사령관으로서, 평범한 오토봇1인 그쪽한테 방금까지의 일에 대한 책임을...!!"

"으아아!; 치사해!!; 내가 프라임을 계속하게 만들기위해 자신의 몸을 걸다니!!ㅡ"ㅡ;"

"내가 언제?^^; (그런적 전혀, 절대 없어!;)"

"매트릭스 다시줘어!! 로디머스로 돌아가서 하던거 마저할래!!>< 앞으로도 쭉쭉!!"

"옵티머스여; 알파 트라이온이여; 돌려줘도 되는겁니까...; (계속 할려는 이유가 너무나 불순합니다...; 오토봇의 미래가 심히 걱정되기까지합니다..;)"

"네가 그만큼 채워주니까 안심하실꺼야!><☆"

"둘이니 두명분량이 나와야하는데 1인분이 되면 곤란해, 로디머스.^^;"

"1인분 아냐, 1.5인분이지!! 하하하!! 아니다, 네가 1.5분을 하고 내가 나머지 반을 하니 2인분 되겠네!!^^*"

"...하아; 로디머스, 날 띄우며 자신을 너무 깎아내리지마; 넌 충분히 잘하고 있..."

"매트릭스 겟츄!!>3<"

"어느새?!^^;;"

"그쪽(...)으로도 잘하는지, 확인해봐줘, 울트라 매그너스...////"

"아니, 그건 내 역량밖의...; 아, 이러면 정말 곤란해.^^;;"

"핫로드때야 온힘을 다해 마음껏 밀어낼 수 있어도, 프라임을 거부할 순 없을껄?^^*"

"권력남용이야!!;;"

"그거말고도 자체적으로 힘도 쎄졌다구, 매그너스!!>< 기대해도 좋아~♡"

"기대하고싶지않아...^^;;"

"이왕 하는거 힘좋고 오래가고 크고 아름다운(...) 쪽이 낫잖아!^^" "

"어쨌든 한다는 선택지밖엔 없는거군...;;"

"당연하지!!>ㅁ<"

"...;;;"

그렇게하여, 오늘도 오토봇은 프라임 사령관을 잃지않고 언제나처럼 안정을 유지했다...

"내 안정은...^^;"

"매그너스~!>3<♡"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추가태그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