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RxU] 4.

로디머스가 스킨쉽을 시도한다! 울트라 매그너스 위기! 그는 프라임이 되어서 크기도 엇비슷해지고 자신을 덥썩 들정도로 쎄졌다! 한번 안기면 키스해줄때까지(...) 벗어나기란 불가능! 이럴때 선택은...

"매트릭스를 빼내어 핫로드로 되돌린다! 허이짜!!;;"

"아?!^^;"

핫로드가 되어서 작아졌다!! 키뿐만 아니라 덩치도 힘도!

"이제 안심이야; 휴우...;"

"너무해!!;;"

"안하겠단 약속을 할때까지 되돌려주지 않을꺼야.^^;"

"평소엔 안에 잘넣고 있어라 뭐라뭐라하면서 이럴때만!!ㅡ3ㅡ"

"하하...;"

작아졌기에 시선도 훨씬 아래.

"널 이만큼 올려다보는게 이제 더 어색해.ㅡ3ㅡ"

"나도야.^^;"

"매그너스~ 키슈~ 키슈우!!ㅠㅠ"

"안돼.^^;"

"내 머리에 손치워;; 우쒸, 내가 평균이고 네가 큰거 알지?!"

"그래그래~; (그 평균 기준을 누가 세운건진 모르겠지만;)"

"높이가 안맞아서 키스할수가 없어!!ㅠ 왜 난 네 가슴부근밖에 안오는거야아!!;; 그러니까 숙여줘!!;"

"너무 당당한거 아냐?^^;"

"이 모습이지만 난 여전히 리더야!! 매트릭스를 포기한게 아니라 너에게 잠시 뺏긴거니까!!"

"그렇지.ㅇㅅㅇ;"

"그러니까 숙여!!ㅡ"ㅡ"

"핫로드로 돌아가면서 불같은 성격도 되살아난거 같은데...^^; (뭐가 앞을 막아서면 일단 부수고봤지?;) 로디머스 상태일때 이거의 딱 반만큼만 반영되었음 좋겠어...네가 침착해진만큼 자신감도 많이 사라진거 같아서...옆에서 지켜보는 입장으로서 안타까워. 원래의 넌 이렇게나 뜨겁게 타오르는데."

"매그너스...이때닷!+ㅁ+"

"앗!^^; 안돼애~;"

"쳇!!!; 내가 매달리기전에 매그너스한테 잡혀버렸어!; 이렇게되면 내 눈높이에 맞춰서 쪽쪽을...!"

"잠깐, 그건 더 위험하잖아!^^; 매트릭스 돌려줄테니까...!; (혈기가 너무 왕성해!!;;)"

로디머스로 복귀완료!

"매그너스~"

"이럴땐 이쪽이 더 나을지도; 성숙했..."

"우리 이제 어른들의 놀이(...)를 즐겨볼까?ㅡvㅡ+"

"...; 다시 회수!!!;;"

"아, 진짜!!;;"

"미안, 로디머스...아니, 핫로드; 나 살려면 어쩔수가...^^;"

"그럼 몸 숙여주기나해! 계속 그럴꺼면 매트릭스 네 안에 넣어!! 응, 그거좋네!!"

"그렇다고 막 열림버튼 눌리지마...; (키가 작아져서 내 슴가개방버튼을 훨 눌리기 좋게 되어버렸어...;)"

"잘 자리잡아 넣고...어휴~ 안쪽까지 이쁜거봐! 매트릭스 빛깔도 더 영롱해진거 같지않아...?+v+"

"....; 다시다시!^^;"

"어허, 이제 안받아줘! 치워! 네 가슴 닫을꺼야! 아님 내앞에서만 이렇게 계속 열고있을래?^^"

"로디머스~;;;"

"핫로드인데요?^^"

"핫로드~;;;"

"아, 근데 빛받아서 로디머스 됐다!"

"로디머스~;;"

"네 가슴닫았더니 다시 핫로드 됐어!!^^"

"핫...이젠 됐어; 이름이 중요한게 아니니까...; (어쨌든 너잖아;)"

"중요해!^^ 모습이 다르잖아!!^^ 넌 슈퍼선X드와 그레이트선X드를 같다고 퉁칠셈이야?^^"

"아니, 왜 우리와 전혀 상관없는 딴작품 얘길...;;"

"예가 그렇다는거지!!^^ (이거 쓰는 사람이 머리가 그쪽으로밖에 안돌아가는걸 어떻게해! <-)"

"그럼 핫로..."

"네 가슴개방!!+ㅁ+" "

"로디머스!!!^^;;;"

-

매트릭스는 언제부턴가 핫로드 전용 로디머스 프라임 변신도구(....)로 내안에 자리잡았다...; 잼잖아.ㅇㅅㅇ; (너만이야;)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추가태그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