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UxR] 5.

스:"인간들은 크리스마스에 산타할아버지한테 선물을 받기위해 벽난로에 양말을 걸어둔데."

로:"오...우리도 같이 행사를 즐기는데, 그럼 우리도 걸어두면 산타영감이 같이 챙겨주지 않을까?!+ㅁ+"

울:"아니, 로디머스. 아이한테만...헙;"

로:"나 아직 어리거든~!>< 매트릭스 분리!!"

울:"읍읍!!;; (이 손 치워!;)"

로:"핫로드로 변-신!" (따라라~☆;)

알:"변신이 아니라 본래대로 돌아온거잖아...^^;; (핫로드가 본모습쪽이니까;)"

울:"푸하!; ...그러면 안돼, 로디, 아니 핫로드!!ㅡ"ㅡ;;;"

핫:"괜찮아, 오늘 하루만이니까~>< 매트릭스는 잠시 부관 안에 넣어두셔도 좋습니다~"

울:"난 네 매트릭스 임시보관소가 아니야!!; 맘대로 수납공간 열지마!!;;"

핫:"오늘 하루마안~!>< 크리스마스잖아!"

울:"모습을 바꾼다고 네 나이도 바뀌는게 아니잖아...어휴; 우린 양말을 신지도 않는데..."

핫:"응, 뭐라고?"

울:"...선물 받을꺼라고 엄청 큰것도 그새 구해왔구나, 응?^"^ 이 행동력을 평소 프라임으로 일할때 보여주면 안되겠니~?;"

핫:"아야야...; 일할때 기운과 놀때의 기운은 원래 다른법이거든...!!;;"

알:"인간쪽 문화니까 만일 넣어준다해도 인간들이 쓸만한 물건을 넣어주지 않을까 싶은데...^^; 넣어도 티도 안나겠다야...;"

핫:"그런가...?;"

스:"욕심이 과했어.ㅡㅡ"

핫:"양말크기에 맞춰서 가득 채워주는거 아냐?ㅇㅅㅇ;"

울:"공짜를 너무 밝히는거 아냐?^"^"

핫:"아야야야...; 어차피 받는거 크면 좋잖아...!!;; 아무튼, 오랜만에 핫로드도 된김에, 이렇게된거 화끈하게 놀아보자아!!"

스/알:"오오오!!><"

울:"이봐; 다들 핫로드한테 휩쓸리지...;"

핫:"매그너스, 너도 에너존 들이켜들이켜!!><"

울:"커커컥-!!;;"

핫:"아, 매그너스 뻗었다."

스:"덩치가 커서 허용량도 쎌 줄 알았다니...생각보다 쑥맥이네?ㅇㅅㅇ"

알:"근데 핫로드."

핫:"응?"

알:"양말 어디다 걸꺼야? 우린 벽난로 없잖아.ㅇㅅㅇ"

핫:"어...; 음....; 아!"

스/알:"?"

핫:"짜잔~ 어때?^^"

스:“...기껏 생각해내는게 매그너스 양 안테나냐...;"

핫:"상태를 보니 내일까지 못일어나~ 매그너스 앙증맞게 양말 건뒤 벽에 앉혀놓고, 난 옆에서 불을 피울께~ 난로가 따로 있나, 불피우면 난로지~ㅋㅋㅋ"

스:"...너도 살짝 맛이 간거 같은데; 취한거 아냐?;"

알:"로디머스때 생각하고 들이킨거 아닐까...?; 핫로드는 크기가 작아지니까 분명 허용량도 달라질텐데;;"

스:"...아, 몰라. 대충 벽에다 둘다 박아놓고, 우린 가자.ㅡ3ㅡ"

핫:"나 더 마실 수 이써~!!"

스:"불장난은 위험하니까, 그냥 울트라 매그너스 옆 어깨에 머리 기대고 옳치, 그렇게 그냥 얌전히 자라.ㅡㅡ"

핫:"아띄...;"

다음날 아침.

울:"...엉?; 쓰읍...; 언제 잠들었지?; ...로디!!;;"

핫:"...zZz."

"...아니, 핫로드; 다행히 뭔일 벌이진 않은거 같네; 난또...밤늦게까지 버티다가 산타 만나서 선물 다 털려고 할 줄.^^;;;"

아예 매그너스 허벅지를 베게삼아 잘 자고 있는 핫로드를 고개 숙여 내려다보며 쓰담쓰담해주는데 뭔가 양옆이 달랑달랑대겠지.

"...응? 내 머리 양쪽에 뭐가 달려있는데."

주섬주섬 내려보니 핫로드가 구해온 양말이 빵빵.

"...설마; (진짜로 주고간건가?!;)"

양말에 하나는 핫로드, 하나는 매그너스 이름 적힌거 보고 괜히 뭉클...

"...난 산타한테 무언가 받을 나이는 이미 옛날에 지났는걸.^^"

어쨌든 둘다 꺼내보니...

"...ㅡㅡ;"

X돔(...)과 러X젤(...)...;;;;;

"...우린 그런 사이 아닙니다아!!!;;;"

산타는 언제나 적절한 선물을 내려주시니까요~ㅋ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작품
#G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