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RxU] 6.

매그너스의 바이저가 부서졌다!! "크읍!!;" 그래서 옆에 굴러다니던(...) 디셉티콘 블리츠윙 뺨싸다구를 후려쳐서(...),

"아니, 왜 날!!;;"

"바이저 내놔!!"

"드,드리겠습니다!; (바이저 없으니까 순했던 얼굴 어디가고 인상 더러워!!;;)"

바이저 겟츄. 블리츠윙은 눈가를 가린채 "아스트로트레인!!ㅠㅠ" 억울함을 호소하러 울면서 뛰어갔다...;

로:"괜찮아?;"

울:"큰 문제는 없어, 로디머스...; 읏; 색상 신경은 못썼군; 돌아가는대로 새로 맞춰야겠어..."

"..."

"로디머스?"

"아? 응...; 네 이런 모습은 처음이라, 나도 모르게 감상했네.^^; (일반적인 바이저에 붉은색이라...;)"

"...색상만이라면,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채색미스건으로 이미 선보인적 있지만 말야. (다른 장면에서 네 눈색도 바뀐적 있고.^^;)"

"무슨 말 하는거야?"

"아니...혼잣말이야;; (신경쓰지마;)"

"ㅇㅅㅇ?"

"어쨌든, 네 몸체배색이 붉은색쪽이 많아서...네가 잘 안보여.^^; (내가 이 바이저색에 익숙하지 않은 탓도 있겠지만;)"

"...오호."

"왜 눈을 빛내는건데?;"

"내 손에 들린게 뭐게?"

"페인트...? 빨간색이야?"

"이걸 내 온몸에 허이짜!!" <-

"로디머스!!;;"

"투명인간(...)하고 이러쿵저러쿵(?) 하는 기분을 느끼게 해줄께...^^*"

"하지마!!^^;;"

여차저차, 울매는 다시 원 푸른빛 바이저로 복귀.

"일자형도 좋지만, 역시 넌 양쪽으로 분리된 스타일이 어울려.^^"

"나도 이쪽이 편해.^^; 가운데가 막혀있으니 불편했어;"

"매그너스, 이게 뭐게?^^"

"파란색 페인트...?!;;"

"아자!!><"

"하지말라니까!!^^;;"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추가태그
#G1

댓글 0



추천 포스트